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기태영이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스타일리쉬 닥터’로 출연한다.

기태영은 오는 8월 첫 방송 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제작 SM C&C)에서 설리와 민호가 다니는 체고 의무실의 ‘미스터리한 의사’ 장민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 

무엇보다 기태영이 맡은 장민우 역은 극 중 재희(설리)가 남장소녀임을 가장 빨리 눈치 채는 인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양호실 닥터라는 직업과 날카로운 눈썰미로 남자 체고에 전학 온 설리가 여자임을 누구보다 먼저 간파하게 되는 것.

bbcad7eed77ed42912f90b14b1323e56.jpg
[사진제공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하지만 장민우는 이 사실을 발설하지 않고 오히려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남, 녀 주인공 재희와 태준(민호)의 ‘든든한 수호천사’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남장미소녀 재희와 부상으로 어려움에 처한 천재 높이뛰기 선수 태준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도움을 주는 핵심 인물인 셈. 미스터리한 캐릭터인 민우가 재희와 태준을 돕게 된 사연은 과연 어떤 것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기태영은 장민우 역을 통해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스타일리쉬 훈남 선생님’으로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극 중 장민우는 패션에 대해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 인물. 기태영 특유의 젠틀하고도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독특한 성격과 우월한 패션 감각을 가진 장민우 캐릭터에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여느 드라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남성 캐릭터를 만들어낼 것이라는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배우 기태영의 깔끔한 비주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유연한 매력을 지닌 장민우 캐릭터에 완벽히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기태영이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장민우 캐릭터에 입체적인 생동감을 부여해 완벽하게 표현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보디가드’ ‘쾌걸춘향’ ‘마이걸’ ‘꽃보다 남자’ 등 다수의 작품들을 연출, 연이어 히트시키며 청춘 트렌디드라마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고 있는 전기상 감독과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등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 유쾌하고도 짜임새 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이영철 작가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천재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민호)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작품. 원작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된 일본 만화가 나카조히사야의 작품으로 아시아 누적판매량만 2600만부를 돌파, 아시아 전역에 돌풍을 일으킨 후 일본, 대만 등에서 드라마로 제작, 방영돼 후끈한 인기를 누렸던 바 있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방영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뿔사’ 설리, 남장소녀 정체 탄로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가 김지원에게 ‘남장소녀’ 정체를 들키면서 일촉즉발의 위기를 맞았다. 설리는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10회 분에서 자신을 눈엣가시처럼 여기는 김지원에게 여자라는 사실을 들키는 최악의 위기에 처해 시청자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김지원이 최민호와 가깝게 지내는 설리를 경계하며 입수했던 중학교 졸업앨범에서 설리가 남학생이 아닌 여학생의 모습을 하고 있음을 발견했던 것. [사진=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10회 방송화면 캡쳐] 이 날 방송에서는 재희(설리)가 한나(김지원)에게 최후통첩을 선고 받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재희가...  
아그대 ‘종합선물세트’ 스페셜 방송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가 오는 26일 오후 1시 15분부터 70여 분 간 ‘스페셜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아그대 스페셜 방송’은 이제까지 방송됐던 ‘아름다운 그대에게’ 1, 2, 3, 4회의 핵심 장면들을 촘촘하게 구성한 것. 극의 전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사진제공=SM C&C] 무엇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뛰어난 영상미와 세련된 연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스페셜 방송에서는 본 방송과는 조금 다른 템포로 편집, 같은 드라마지만 색다른 ...  
‘아그대’ 미소년 6인방 교복자태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비주얼 미소년(?) 6인방이 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민호-이현우-강하늘-광희-서준영 등 ‘아그대 군단’이 격이 다른 교복자태를 공개했다. 2012년 8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설리, 민호를 비롯한 개성 넘치는 풋풋한 청춘들의 싱그러운 이야기로 톡톡 튀는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 올 여름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 [사진제공=SM C&C] 무엇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지니체육고등학교’ 학생으로 활약을 ...  
배우 기태영,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기태영이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스타일리쉬 닥터’로 출연한다. 기태영은 오는 8월 첫 방송 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제작 SM C&C)에서 설리와 민호가 다니는 체고 의무실의 ‘미스터리한 의사’ 장민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 무엇보다 기태영이 맡은 장민우 역은 극 중 재희(설리)가 남장소녀임을 가장 빨리 눈치 채는 인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양호실 닥터라는 직업과 날카로운 눈썰미로 남자 체고에 전학 온 설리가 여자임을 누구보다 먼저 간파하게 되는 것. [사진제공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하지만 장민우는 이 사실을 발설하지 않고 오히려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남, 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