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늘 27일(일) 방송되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는 ‘보컬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겨울의 감성을 채워줄 ‘보컬리스트 특집’은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이루마와 함께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특별히 백지영을 위해 신곡 ‘싫다’를 맞춤 작곡했다. 이루마와 함께 무대에 오른 그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진 감성어린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특별한 무대를 선물했다.  


19ce58adfb03c8b1047aeeb05054b3b5.jpg

[사진제공=MBC]


제작진에 따르면 백지영은 토크 중 MC 김완선에게 여자 솔로가수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다며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 그녀는 “그룹들은 팀 활동도 하고 유닛 활동도 하는데 솔로 가수들은 그런 게 없다. 특히 여자 솔로가수가 많은데 모여서 같이 하고 싶은 꿈을 꾸고 있다”고 고백해 조만간 여성디바로 결성된 프로젝트팀 탄생의 기대를 모았다.  

이어 백지영은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로 공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잊지 말아요’까지 애절한 목소리로 열창하며 관객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꾸몄다. 비스트의 실력파 보컬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양요섭이 이어서 출연, 특별한 노래를 공개했다. 양요섭은 열여덟 살 때 오디션에서 불러 합격의 기쁨을 안겨주었던 카펜터스의 곡 ‘Superstar’를 열창, 자신을 가수로 데뷔할 수 있게 해준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다. 솔로활동을 통해 다시금 초심을 되새기게 되었다는 양요섭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메인 보컬 제아도 폭풍성량을 과시하며 ‘보컬리스트 특집’에 함께 했다. 평소 팬들 사이에서도 천상의 목소리라 칭송받는 제아는 ‘제일 아름다운 목소리’라는 뜻의 이름을 자랑하며 뮤지컬 ‘드림걸즈’의 OST인 ‘One Night Only’를 완벽하게 소화해 관객과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소향, 주니엘, 노지훈 등이 출연해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 ‘보컬리스트 특집’은 오늘 27일(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름다운콘서트, ‘보컬리스트 특집’ 선보인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늘 27일(일) 방송되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는 ‘보컬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겨울의 감성을 채워줄 ‘보컬리스트 특집’은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이루마와 함께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특별히 백지영을 위해 신곡 ‘싫다’를 맞춤 작곡했다. 이루마와 함께 무대에 오른 그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진 감성어린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특별한 무대를 선물했다. [사진제공=MBC] 제작진에 따르면 백지영은 토크 중 MC 김완선에게 여자 솔로가수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다며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 그녀는 “그룹들은 팀 활동도 하고 유닛 활동도 하는데 솔로 가수들은 그런 게 없다. 특히 여자 솔로가수가 많은데 모여서 같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