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반지의 제왕’ 안정환이 현역 은퇴 선언 후 최초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안정환은 오는 19일 밤 12시 첫 방송되는 KBS N Sports의 리얼 축구 토크쇼 <축구 話>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축구 인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87975ff650c0914fc9713b09ac5e093f.jpg

[사진제공=KBS N]


<축구 話>는 ‘국가대표 A매치 토크쇼’를 표방하며 등장한 인터뷰 형식의 신개념 축구인들의 토크쇼.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진부한 토크쇼 형식에서 벗어나 자연스런 분위기의 카페나 식당 등 에서 축구계 스타들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토크쇼다.

특히 베테랑 스포츠 기자 출신인 김병윤과 KBS N 아나운서 윤태진이 진행을 맡아 매 회에 걸쳐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축구계 스타들의 숨겨진 뒷이야기들을 공개, 축구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은 처음 축구를 배우게 된 계기, 신인 시절 에피소드, 2002년 월드컵 헤딩슛 에피소드 및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안정환은 녹화가 끝난 후 “방송이 오랜만이라 떨리고 긴장됐지만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여전히 나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위한 자리라 생각하니 더욱 뿌듯했다”라며 출연소감을 밝혔다.

그라운드를 떠났지만 여전히 축구 사랑을 이어가는 안정환의 축구 인생사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9일 목요일 밤 12시, KBS N Sports <축구 話> 1회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지의 제왕’ 안정환, 은퇴 후 최초 방송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반지의 제왕’ 안정환이 현역 은퇴 선언 후 최초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안정환은 오는 19일 밤 12시 첫 방송되는 KBS N Sports의 리얼 축구 토크쇼 <축구 話>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축구 인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제공=KBS N] <축구 話>는 ‘국가대표 A매치 토크쇼’를 표방하며 등장한 인터뷰 형식의 신개념 축구인들의 토크쇼.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진부한 토크쇼 형식에서 벗어나 자연스런 분위기의 카페나 식당 등 에서 축구계 스타들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토크쇼다. 특히 베테랑 스포츠 기자 출신인 김병윤과 KBS N 아나운서 윤태진이 진행을 맡아 매 회에 걸쳐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축구계 스타들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