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13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KBS W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동갑내기 멤버 이영을 위해 힘을 북돋아주려 나섰다. 평소 두드러지지 않는 이영을 위해 진정한 자신을 찾는 힐링을 준비한 것. 

이영과 함께 리지가 찾아간 곳은 다름 아닌 신사동의 한 뷰티숍. 그 곳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합심, 귀여운 인상의 이영을 거칠고 반항적인 완벽한 록시크녀로 변신시켰다. 메이크업, 의상을 넘어 라이브클럽에서의 열정적인 기타 연주까지! 현장에 있던 촬영 스텝 모두를 놀라게 한 이영의 파격적인 변신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송에선 정아와 주연이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특별한 피부 진정 비법을 소개하며 주연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한다. 

더워지는 날씨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정아와 주연이 ‘뷰티진화론’에서 색다른 뷰티팁에 도전했다. 바로 최근 유연석, 조여정 등 스타들의 취미생활로 알려져 뷰티 트렌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천연 화장품 만들기! 이에 뛰어난 보습 효과와 진정 작용을 자랑하는 금잔화로 정아와 주연이 직접 피부 진정을 위한 금잔화 천연 화장품을 만들었다. 

특히 주연은 전문가를 도와 재료 계량을 담당, 0.1g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계량 실력을 보여 전문가의 감탄을 자아냈다. 천연 립밤과 미스트로 천연 화장품의 매력에 빠진 두 사람은 금잔화로 만든 진정팩으로 태양에 지친 피부를 진정하는 법을 추천하며 뷰티에디터로서의 능력을 십분 발휘했다.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뷰티에디터들의 좌충우돌 뷰티매거진,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KBS W에서 5월 13일 화요일 밤 9시에서 방송되며 KBS joy 화요일 밤 11시, KBS Drama 월요일 새벽 1시 30분에 방송된다.

fdada41c76946ff52d9516c8cec6bbc4.jpg
[사진제공=KBS N]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지, 애프터스쿨 이영을 로커로 변신시키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13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KBS W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동갑내기 멤버 이영을 위해 힘을 북돋아주려 나섰다. 평소 두드러지지 않는 이영을 위해 진정한 자신을 찾는 힐링을 준비한 것. 이영과 함께 리지가 찾아간 곳은 다름 아닌 신사동의 한 뷰티숍. 그 곳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합심, 귀여운 인상의 이영을 거칠고 반항적인 완벽한 록시크녀로 변신시켰다. 메이크업, 의상을 넘어 라이브클럽에서의 열정적인 기타 연주까지! 현장에 있던 촬영 스텝 모두를 놀라게 한 이영의 파격적인 변신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송에선 정아와 주연이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특별한 피...  
애프터스쿨 ‘리지’, 훈남과 소개팅한 사연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인기 걸 그룹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의문의 훈남과 소개팅을 했다. 이번 11일, 신학기 특집으로 꾸며진 KBS W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애프터스쿨의 캠퍼스 로망을 알아본 지난 회에 이어, 직접 캠퍼스 로망을 체험하는 애프터스쿨의 모습이 방송된다. 그중 리지는 약 11개월간의 솔로생활을 청산하기 위해 제작진에게 물밑작업까지 시도한 끝에 드디어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 상대는 훈훈한 외모와 187cm의 훤칠한 키, 1살 연하의 대학생! 두 사람은 처음의 어색한 분위기는 잠시, 상남자 스타일의 연하남이 적극적으로 리지를 리드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리얼한 데이트 현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쉴 새 없이 스케줄을 ...  
애프터스쿨 리지, 민낮 전격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애프터스쿨이 방송을 통해 이른 아침의 리얼한 민낯을 공개했다. 정아, 주연, 리지가 홍콩에서 아시아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를 직접 취재, 뷰티 에디터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는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취재 둘째 날 아침 늦잠 자는 애프터스쿨의 방에 제작진들이 모닝콜을 대신해 예고 없는 습격을 감행했다. [사진제공=KBS N] 자다가 때 아닌 봉변을 당한 애프터스쿨의 정아, 주연, 리지는 준비도 없이 카메라에 리얼한 민낯을 공개할 수밖에 없었던 것. 특히, 리지는 화장 전후가 크게 달라 멤버들에게 놀림을 받아야 했다. 하지만, 그녀는 뷰티에디터로서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자신의 특급 메이크업 노하우 '콩눈이 왕눈되는 비법'을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