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예능 [세바퀴]에 출연한 가수 양희은이 난소암 말기로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동생 양희경이 정기검진 받으러 가는데 따라갔다가 한번 누워보라고 해서 검진을 받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연 양희은은 “점액성 난소암이라고 커다란 공안에 액체 자체가 암이다. 그래서 예후가 좋지 않고, 점액성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물주머니가 터질 경우 전신에 암이 퍼지는 상황이었다”라며 말기 난소암으로 판정 받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5f70a787af0370ee992496e5f3b59b8d.jpg
[사진제공=MBC]

양희은은 “말기 근육 종양같은 자궁근종으로 크기만 15kg에서 20kg 정도 나갈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개복해보니까 달랐었다”라고 말해 당시 심각했던 상황에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시한부 판정을 받았을 당시 기분이 어땠냐”는 MC의 질문에 “식구들은 (시한부 사실을) 알고 있고 난 몰랐다. 그래서 ‘뭐야, 왜 15kg이나 나간다는 거야. 그럼 난 엄청나게 날씬해지겠구나’ 이런 생각만 했었다”라며 암투병 당시 심정을 담담하게 고백했다.

또한 “재발은 아니고 8년 뒤 자궁근종이 또 생겼다. 조혈하는 속도와 하혈하는 속도가 너무 안 맞아 악성빈혈이 생겨 살려낼 수가 없어서 자궁을 들어냈다”라고 덧붙여 그 이후 30년이 지난 지금도 아무 이상이 없다며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서 설명하였다.  

한편, 이날 ‘여성 암’ 특집에는 난소암을 이겨내고 현재는 건강을 유지하고 있는 양희은과 유방암과 갑상선암을 극복한 배우 하미혜, 7년째 유방암 투병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홍여진이 출연하여 자신만의 암 극복 방법과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건강 밥상을 공개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희은, 세바퀴서 난소암 말기 ‘3개월 시한부’ 사연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예능 [세바퀴]에 출연한 가수 양희은이 난소암 말기로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동생 양희경이 정기검진 받으러 가는데 따라갔다가 한번 누워보라고 해서 검진을 받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연 양희은은 “점액성 난소암이라고 커다란 공안에 액체 자체가 암이다. 그래서 예후가 좋지 않고, 점액성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물주머니가 터질 경우 전신에 암이 퍼지는 상황이었다”라며 말기 난소암으로 판정 받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사진제공=MBC] 양희은은 “말기 근육 종양같은 자궁근종으로 크기만 15kg에서 20kg 정도 나갈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개복해보니까 달랐었다”라고 말해 당시 심각했던 상황에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시한...  
가수 양희은, ‘넝쿨째굴러온당신’ DJ로 특별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양희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라디오 DJ로 특별 출연한다. 양희은은 14~15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5회, 16회분에서 포근한 목소리의 라디오 DJ로 깜짝 등장한다. 극중 방송을 통해 탁월한 노래 솜씨를 선보여 왔던 순애(양희경)가 한 라디오 프로그램 노래자랑에 나가게 된 상황. 양희은은 순애가 도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DJ로 등장, 수줍은 듯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이는 순애와의 대화를 진행한다. 특히 양희은은 순애에게 “목소리가 정말 청순하고 예쁘시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역시 예상했던 대로 가녀리고 청순한 스타일이신가봐요”라고 전해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