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소이가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에서 어리바리하지만 일에 대한 노력과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성공하길 원하는 뜨거운 열정의 소유자 변소라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재미를 선사하고 있어 화제다.

 

37c6ace8f0da6c7c179182747d80d9c0.jpg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은 화장품 회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여자변소라(윤소이 분)와 왕진주(이수경 분)의 불꽃 튀는 경쟁과 솔직 대담한 로맨스, 아기자기한 재미를 강조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번 작품에서 윤소이는 커다란 뿔테 안경을 착용하고 촌스런 복장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사랑에 서툴고 일에 대해 목숨을 거는 변소라 캐릭터를 120% 이상으로 선보이고 있다는 평이다.

 

‘컬러 오브 우먼’ 극 초반, 술에 취한 채 업혀 가다 바닥에 데굴데굴 구르는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 그동안의 작품 속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윤소이는 12일(월) 방송된 ‘컬러 오브 우먼’ 3회에서 대학선배이자 화장품회사 마케팅 본부장인 윤준수(재희 분)에게 기습 키스를 당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뽀글이 파마를 하고 유혹의 여신으로 변신해 어설픈 섹시미를 강조하는 등 다양한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윤소이는 “지금까지 해 왔던 작품 캐릭터와는 상반된 모습들이 많아 너무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어느 부분은 나와도 비슷하기도 하고 때론 안쓰럽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라 애정이 너무 간다.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의 작품이 될 것 같다”는 한껏 부푼 소감을 전하며 “촬영장 분위기와 배우들 간의 호흡 또한 너무 좋아서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일과 사랑을 성취해가는 스토리가 알콩달콩하게 펼쳐지며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을 예정이니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점점 재미를 더해가며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방송되고 있는 ‘컬러 오브 우먼’은 MBC ‘궁’의 김수영 PD와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을 집필한 이시현, 드라마 ‘질투’의 최연지, ‘괴물2’ 공동 각본 전용성, 영화 ‘6년째 연애중’의 박현진 등 실력파 작가진이 의기투합 한 작품으로 매주 월, 화 저녁 9시20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잉여공주' 신예 한소영, 어리버리 캐릭터 '눈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소영이 tvn 드라마 <잉여공주>(연출 백승룡 극본 박란·김지수)에 마지막으로 합류되었다. 10일 한소영의 소속사인 LDL컴퍼니는 “한소영이 <잉여공주> 소대리 역으로 캐스팅되어 지난 5일 첫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고 전했다. <잉여공주>는 인간 세상에서 살아가는 인어공주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앞서 조보아, 온주완, 송재림,박지수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한소영은 극 중 송재림과 직장동료로, 대기업이라는 스펙을 가지고 있지만 실수만 연발하며 상사들의 눈총을 받는 어리버리 소대리 역을 맡았다. 한소영은 소속사 LDL컴퍼니측을 통해 "지난 5일 첫 촬영을 마쳤다.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내가 맡게 된 소대리역을 통해 실제 직...  
윤소이, 어리바리→뽀글 귀요미→유혹의 여신…3단 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소이가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에서 어리바리하지만 일에 대한 노력과 실력으로 정정당당하게 성공하길 원하는 뜨거운 열정의 소유자 변소라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재미를 선사하고 있어 화제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은 화장품 회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여자변소라(윤소이 분)와 왕진주(이수경 분)의 불꽃 튀는 경쟁과 솔직 대담한 로맨스, 아기자기한 재미를 강조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번 작품에서 윤소이는 커다란 뿔테 안경을 착용하고 촌스런 복장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사랑에 서툴고 일에 대해 목숨...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