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귀여운 아이와 솔직한 아빠들의 꾸밈없는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섯 가족이 이번엔 오지마을 대신, 영하로 내려간 기온에 얼음 호수 위로 아슬아슬한 아이스 캠핑을 떠난다.

이번에는 난생 처음 아이스 캠핑을 떠나게 된 아빠들의 캠핑 준비과정이 세세하게 그려진다. 아이의 부푼 기대를 저버리고 싶지 않은 아빠들은 여행 전부터 준비에 만전을 기하지만 결코 녹록치 않았다. 다들 겨울에는 야외보다 실내 휴식을 즐기던 캠핑 초보들이었기 때문.

‘겨울캠핑 준비는 스스로 해와야 한다’는 과제를 받게 된 아빠들은 여기저기 지인들에게 도움을 구해보지만 의외로 캠핑을 잘 알고 있는 아빠들이 드물어 결국 직접 발로 뛰면서 임박해오는 날짜에 맞춰 준비에 나섰다.

50fea1021cc91c9bd6ed54a7a7a49159.jpg
[사진제공=MBC]

세 번째 여정지는 사람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아 아는 사람만 찾는다는 강원도 깊은 산속 호젓한 호수. 호수 전체가 꽁꽁 얼어 있는데다 찾는 이가 드물어 발자국조차 하나 없는 눈밭이 펼쳐져 출연자와 제작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더군다나 한겨울 꽁꽁 언 호수 주변의 기온은 자그마치 영하 10도 이하였다. 가만히 있어도 추위에 온몸이 떨리는 이곳에서 과연 아빠와 아이들이 텐트를 치고 하룻밤을 자는 캠핑이 가능했을지부터 궁금증을 자극하기 충분한데...

마을이 없는 드넓은 얼음 호수 위, 텐트로 마을을 세우게 된 이들 앞에 과연 어떤 엄청난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이들은 얼음 위에서 무사히 하룻밤을 보낼 수 있을까? 추위도 잊은 다섯 아빠와 아이들의 얼음 호수 여정은 오늘 2월 3일(일) 오후 5시 MBC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빠 어디가, 얼음 호수 위 ‘아이스 캠핑’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귀여운 아이와 솔직한 아빠들의 꾸밈없는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섯 가족이 이번엔 오지마을 대신, 영하로 내려간 기온에 얼음 호수 위로 아슬아슬한 아이스 캠핑을 떠난다. 이번에는 난생 처음 아이스 캠핑을 떠나게 된 아빠들의 캠핑 준비과정이 세세하게 그려진다. 아이의 부푼 기대를 저버리고 싶지 않은 아빠들은 여행 전부터 준비에 만전을 기하지만 결코 녹록치 않았다. 다들 겨울에는 야외보다 실내 휴식을 즐기던 캠핑 초보들이었기 때문. ‘겨울캠핑 준비는 스스로 해와야 한다’는 과제를 받게 된 아빠들은 여기저기 지인들에게 도움을 구해보지만 의외로 캠핑을 잘 알고 있는 아빠들이 드물어 결국 직접 발로 뛰면서 임박해오는 날짜에 맞춰 준비에 나섰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