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주인공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엔젤아이즈'는 새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후속으로 오는 4월 5일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 편은 런닝맨 멤버들과 엔젤아이즈의 배우들이 서로 팀을 이루어 예능국과 드라마국을 대표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강의 멤버들로 팀을 결성해 런닝맨을 찾아온 게스트는 권해효, 공형진, 이상윤, 구혜선, 김지석, 승리, 강하늘.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느낀 런닝맨 멤버들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미션에 앞서 전 출연자들은 최고의 구조대원이 되기 위한 자격을 갖추기 위해 훈련을 받은뒤 레이스에 돌입했다.

구혜선은 팀에서 유일한 여자 멤버임에도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고 이에 질세라 권해효 역시 팀의 리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공형진은 화려한 입담으로 현장분위기를 주도했으며 이상윤은 아무도 예상 못한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다고. 팀의 막내인 승리와 강하늘은 밝은 모습으로 팀의 활력을 불어 넣었고 남자다운 모습을 뽐낸 김지석은 현장의 여심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졌다.

이외에도 60층 전망대 건물을 오르내리며 체력대결을 펼쳤고 퀴즈대결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반전 인물이 활약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최후의 대결에서는 실제 소방훈련을 방불케하는 긴장감 넘치는최후의 레이스를 벌였으며 양 팀 모두 진지하게 대결에 임했다는 제작진의 귀띔.

최고의 구조대원이 되기 위한 한판대결! ‘예능국 구조대 VS 드라마국 구조대’편은 23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aa603f0f06ff342d7b4de6a526fae0.jpg
[사진제공=S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엔젤아이즈, 40대 남녀 시청률에 10퍼센트 벽 첫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TNmS에 따르면 2014년 4월 26일(토) SBS 특별기획 <엔젤 아이즈> 5회가 세월호 참사 이후 처음 방송을 시작한 가운데, 전국 가구 시청률은 10.2%로 지난 4회보다 2.3%P 상승하며 처음으로 10% 벽을 돌파하였다. <엔젤 아이즈>의 지난 4회 대비 시청률은 여자40대(4.0%P 상승), 남자40대(3.0%P) 시청률이 가장 많이 상승하여, 40대 남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시청률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엔젤 아이즈>는 이날 동 시간대 경쟁 드라마인 MBC <호텔 킹>(7.4%)을 2.8%P 차이로 처음으로 앞서며, 동 시간대 1위인 KBS1 <정도전>(16.3%)과의 시청률 격차를 지난 회(4월 13일) 8.5%P에서 이날 6.1%P까지 줄이며 추격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어니스트뉴스 web@hon...  
엔젤 아이즈, 최고 시청률 경신 10퍼센트 벽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NmS에 따르면 2014년 4월 12일(토) SBS 특별기획 < 엔젤 아이즈 > 3회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8.9%로 지난 2회보다 1.4%P 상승하며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였다. < 엔젤 아이즈 >의 수도권 시청률 역시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이날 수도권 시청률은 10.2%로 시청률 10% 벽을 처음으로 돌파하였다. < 엔젤 아이즈 >의 시청률이 상승함에 따라 동 시간대 시청률 2위인 < 호텔 킹 >(11.1%)과의 시청률 격차를 3.7%P에서 2.2%P 차이까지 바짝 줄이며 추격하고 있다. (전국 기준, 이하 동일)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인 KBS1 < 정도전 >(16.2%)의 시청률도 지난 회보다 하락하며, 주말 드라마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날 < 엔젤 아이즈 >의...  
런닝맨, SBS 새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주인공들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주인공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엔젤아이즈'는 새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후속으로 오는 4월 5일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 편은 런닝맨 멤버들과 엔젤아이즈의 배우들이 서로 팀을 이루어 예능국과 드라마국을 대표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강의 멤버들로 팀을 결성해 런닝맨을 찾아온 게스트는 권해효, 공형진, 이상윤, 구혜선, 김지석, 승리, 강하늘.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느낀 런닝맨 멤버들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미션에 앞서 전 출연자들은 최고의 구조대원이 되기 위한 자격을 갖추기 위해 훈련을 받은뒤 레이스에 돌입했...  
서동원, SBS ‘엔젤 아이즈’ 출연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서동원이 SBS<엔젤 아이즈>에 합류 한다. 서동원은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엔젤 아이즈>(가제, 극본 윤지련, 연출 박신우)에서 이상윤이 일하고 있는 병원, 응급실의사 ‘김호진’역을 맡아 응급실의 핵심멤버로 이상윤과 호흡을 맞춘다. 공개한 사진은 <엔젤 아이즈>의 대본 연습 현장으로, 서동원은 의사 ‘김호진’역이 응급실의 핵심 멤버인 만큼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주말특별기획 <세번 결혼하는 여자> 후속으로 4월부터 방송되는 <엔젤 아이즈>는 가슴 설레는 첫사랑이 12년 만에 다시 만나 펼치는 아프지만 맑고 깨끗한 러브스토리이자 천사의 눈으로 보는 정통 멜로 드라마이다. 드라마 <엔젤 아이즈>는 <야왕>...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