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엠블랙 지오가 다양한 요리 기술을 뽐내며 본격적인 쉐프 도전에 나선다. 

KBS Joy 채널의 육아체험 프로그램 <엠블랙의 헬로 베이비> 11회에서는 아기 다영이의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는 엠블랙과 베이비 3인방의 모습이 공개된다.

62616c825b6ce250c262a2dc4a5276b0.jpg

[사진제공=KBS N]


올해 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배우겠다”라며 호언장담했던 지오. 지오는 그 말을 지키기 위해 다영이만을 위한 특별한 베트남 요리를 준비한다.

지오는 채 썰기, 볶기 등 기초적인 요리는 물론 프라이팬 뒤집기, 요리하며 춤추기 등 현란한 기술을 구사하며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하지만 정작 완성된 요리를 시식한 미르가 먹던 국수가락을 뿜어내는 바람에 ‘허당 요리사’임을 인증하며 굴욕을 당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되는 <엠블랙의 헬로 베이비> 11회에서는 폭풍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며 여심 공략에 나선 이준의 모습과 함께 미르와 지오의 자존심을 건 딱지 한판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허당 요리사 지오의 요리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엠블랙의 헬로 베이비> 11회는 29일 목요일 밤 12시,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엠블랙 지오, 한 여자 위해 요리사 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엠블랙 지오가 다양한 요리 기술을 뽐내며 본격적인 쉐프 도전에 나선다. KBS Joy 채널의 육아체험 프로그램 <엠블랙의 헬로 베이비> 11회에서는 아기 다영이의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는 엠블랙과 베이비 3인방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제공=KBS N] 올해 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배우겠다”라며 호언장담했던 지오. 지오는 그 말을 지키기 위해 다영이만을 위한 특별한 베트남 요리를 준비한다. 지오는 채 썰기, 볶기 등 기초적인 요리는 물론 프라이팬 뒤집기, 요리하며 춤추기 등 현란한 기술을 구사하며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하지만 정작 완성된 요리를 시식한 미르가 먹던 국수가락을 뿜어내는...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