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문정희가 관객 325만 명을 돌파한 영화 ‘연가시’의 흥행주역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다져진 연기 내공을 충무로에 봉인해제하며 흥행포텐을 터뜨려, 아낌없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각종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한국형 감염재난 영화 ‘연가시’에서 문정희는 살인변종 기생충 연가시에 아이들과 함께 감염되며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절망을 안고 아이들을 지켜내는 경순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e617c38d6768820252d2ce77eb8e09e7.jpg
[사진제공=제이원플러스]

문정희는 연가시에 감염된 이후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연기 신공을 선보였다는 평을 이끌어 냈다. 아이들을 위해 절실한 모성애를 발휘하며 절체절명의 극단적 위기 상황에 맞서는 엄마의 모습과 자신 또한 감염되어 이성을 잃어가는 소름끼치는 연기가 눈을 의심할 정도였다.

대중매체와 관객들은 ‘문정희의 재발견’ ‘충무로 연기지존 문포스’ ‘소름 돋는 명품연기’ ‘천의 얼굴’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생산해냈고 이는 빠른 입소문을 타고 확대되어 ‘연가시’의 흥행돌풍 중심에 문정희를 있게 했다.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다져진 연기 내공으로 ‘믿고 쓰는 배우’로 통했던 문정희는 충무로에서 마저 연기 신공을 눈부시게 발휘했고 배우로서의 탄탄한 영역을 구축하게 됐다. 이에 관객들은 그녀에게 절대적인 신뢰를 보냈고 새로운 ‘국민 배우’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연가시’의 돌풍 일등공신 배우 문정희가 충무로의 핫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연가시’의 흥행세는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정희, 연가시 325만 흥행주역 찬사 세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문정희가 관객 325만 명을 돌파한 영화 ‘연가시’의 흥행주역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다져진 연기 내공을 충무로에 봉인해제하며 흥행포텐을 터뜨려, 아낌없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각종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한국형 감염재난 영화 ‘연가시’에서 문정희는 살인변종 기생충 연가시에 아이들과 함께 감염되며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절망을 안고 아이들을 지켜내는 경순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사진제공=제이원플러스] 문정희는 연가시에 감염된 이후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연기 신공을 선보였다는 평을 이끌어 냈다. 아이들을 위해 절실한 모성애를 발휘하며 절체절명의 극단적 위기 상황에 맞서는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