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지우, 김숙, 한영 세 여자의 치열한 영어 서바이벌 경쟁이 시작됐다.

 

오늘 밤 8시 방영 예정인 EBS 영어완전정복에서는 지난 8월 말부터 영어 서바이벌 경쟁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3인인 한지우, 김숙, 한영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06bff92a7a715570a554ba1edb3a913b.jpg

[출처=EBS 영어완정정복 방송화면 캡쳐]

 

개그우먼 김숙은 뉴욕 브로드웨이 오디션을 꿈꾸며 뉴욕행 티켓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인다. 또 한영은 뉴욕 소호에서 자신의 브랜드 론칭을, 한지우는 영어도 능숙하고, 연기도 잘하는 세계적인 월드스타가 되는 것 등 저마다의 목표 달성을 위해 영어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한지우는 드라마 ‘계백’의 밤샘촬영 와중에도 잠을 줄여가며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있어 주위를 놀라게 하고 있다. 여배우로서 잠이 부족하면 자칫 얼굴이 부어 오를 수 있기 때문에, 드라마 촬영장에서 여배우의 밤샘은 금기시하고 있는 사항. 하지만 한지우는 계백과 영어완전정복을 위해 두 마리 토끼를 쫓는 투혼을 발휘하고 있다.

 

영어에 한 맺힌 남녀 연예인 5인방이 모여 시작된 EBS 영어완전정복의 치열한 경쟁이 표인봉, 심태윤이 탈락 후 TOP 3인으로 좁혀지면서 이제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서로가 서로를 ‘독하다’고 말하는 한지우, 김숙, 한영은 사실 ‘동병상련’의 우정으로 서로를 위로하는 우애를 발휘하고 있다.

 

최후 1인의 승자만이 살아남는 치열한 영어 정복기 ‘서바이벌쇼 영어완전정복’은 오늘 밤 8시, EBS에서 볼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BS 영어완전정복, ‘여인천하’ 여성 3인방의 영어 서바이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지우, 김숙, 한영 세 여자의 치열한 영어 서바이벌 경쟁이 시작됐다. 오늘 밤 8시 방영 예정인 EBS 영어완전정복에서는 지난 8월 말부터 영어 서바이벌 경쟁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3인인 한지우, 김숙, 한영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출처=EBS 영어완정정복 방송화면 캡쳐] 개그우먼 김숙은 뉴욕 브로드웨이 오디션을 꿈꾸며 뉴욕행 티켓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인다. 또 한영은 뉴욕 소호에서 자신의 브랜드 론칭을, 한지우는 영어도 능숙하고, 연기도 잘하는 세계적인 월드스타가 되는 것 등 저마다의 목표 달성을 위해 영어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한지우는 드라마 ‘계백’의 밤샘촬영 와중에도 잠을 줄여가며 영어회화 공부를 ...  
‘서바이벌쇼 영어완전정복’ 첫 탈락자 발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28일 수요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초 영어 서바이벌 프로그램 EBS ‘서바이벌쇼: 영어완전정복’ (MC 이근철, 박수홍)에서 첫 번째 탈락자가 발표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연 5명의 연예인 도전자 중 누가 탈락했는지를 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탈락자 선정은 프로그램의 공식 영어 교재인 토크리시를 활용, 매주 기록된 도전자별 공부 시간과 진도량을 토대로 한 평소 영어 연습량과 단어 테스트, 실전 회화 테스트 결과를 각각 합산하여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한 명이 탈락하게 된다. 여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예인들과 달리 현재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예인 도전자들의 반응은 진지하다 못해 사뭇 살벌하기까지 하다. 이들 모두 입을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