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가 출연진들이 총 출동한 메인 포스터와 유쾌 상쾌 통쾌의 그녀, 장보리의 매력이 살아 넘치는 2종의 포스터를 1일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극중 배경인 한복 명문가 ‘비술채’ 앞에서 각자의 캐릭터를 표현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출연진들을 모두 소개하고 있다. 자식과 손녀를 한날 잃고 한과 슬픔을 삼키고 사는 한복 명장 김수미 역의 김용림, 또 그런 김수미의 두 제자인 김인화(김혜옥)와 송옥수(양미경)가 양 옆으로 나란히 자리하고 서서 앞으로의 갈등을 암시하고 있다.

여기에 철없는 사랑을 보여줄 한승연-건일 커플과 코믹한 사랑을 이어가는 우희진-최대철 커플 역시 눈길을 끈다.

촌스러운 단말머리에, 성질 급하고, 거칠지만 해맑은 웃음이 일품인 장보리 역의 오연서는 다른 두 포스터에서도 절정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보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남자, 이재화 역의 김지훈과 또 다른 시선으로 보리를 지켜보는 이유리-오창석 커플도 극의 궁금증을 더하게 한다.

또 다른 버전의 포스터는 고전적인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주인공인 장보리의 코믹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 오연서는 포토그래퍼의 별다른 요청 없이도 자유자재로 포즈를 연출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왔다! 장보리'는 오연서, 김지훈, 이유리, 오창석, 김용림, 김혜옥, 양미경, 한진희, 금보라, 안내상, 전인택, 황영희, 우희진, 최대철, 한승연, 건일 등 신구 조합이 환상적인 라인업으로 캐스팅을 완료했다.

'왔다! 장보리'는 [아내의 유혹] [천사의 유혹] [다섯손가락] [가족의 탄생] 등 화제작들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메이퀸] 등을 연출한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4월 5일(토)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16858_201404011005262_P.jpg

16858_201404011005261_P-vert.jpg
[사진제공=M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왔다 장보리, 유쾌 상쾌 통쾌 포스터 2종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가 출연진들이 총 출동한 메인 포스터와 유쾌 상쾌 통쾌의 그녀, 장보리의 매력이 살아 넘치는 2종의 포스터를 1일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극중 배경인 한복 명문가 ‘비술채’ 앞에서 각자의 캐릭터를 표현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출연진들을 모두 소개하고 있다. 자식과 손녀를 한날 잃고 한과 슬픔을 삼키고 사는 한복 명장 김수미 역의 김용림, 또 그런 김수미의 두 제자인 김인화(김혜옥)와 송옥수(양미경)가 양 옆으로 나란히 자리하고 ...  
메디컬 탑팀 오연서-민호, 조각상 빙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속 ‘아우 커플(아진+성우)’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탑팀의 막내이자 외과 전공의 커플로 맹활약중인 오연서(최아진 역)와 민호(김성우 역)가 조각상에 완벽 빙의한 듯한 모습으로 엄마 미소를 절로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사진 속 두 사람은 자아도취에 흠뻑 빠진 듯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다. 웃음기 어린 민호와 한껏 진지한 오연서의 모습에서는 다비드상을 뺨치는 비주얼은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이고 있어 시선을 집중케 한다. 오연서와 민호는 극 초반부터 절친한 동료로 남다른 우정을 자랑해오며 안방극장을 환히 밝히는 활력소 역할을...  
메디컬 탑팀 오연서, 극심한 두통 호소 설마 다른 병?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의 오연서에게 불길한 기운이 엄습한다. ‘메디컬 탑팀’에서 흉부외과 전공의 최아진으로 활약 중인 오연서가 첫 집도 수술에 성공한데 이어 한 집 생활을 시작한 권상우(박태신 역)와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펼쳐나가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신상을 위협하는 위험천만한 사건이 발생하는 것.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오늘(5일) 방송될 ‘메디컬 탑팀’ 18회에서는 심각한 두통을 호소하는 아진(오연서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긴장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아진은 앞서 결석 치료를 받은 후 재발을 막기 위해 군것질을 끊고 태신(권상우 분)과 함께 등산을 다니는 모습을 보였지만 태신의 ...  
‘껌딱지 커플’ 조우리-오연서, 담요공유 현장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오연서(최아진 역)와의 찰떡호흡은 물론 김기방(정훈민 역)과 개성만점 러브라인으로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조우리(여민지 역)의 남다른 추위극복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조우리는 오연서와 담요를 나눠덮은 채 그녀의 품에 꼭 안겨 다정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조우리의 어깨에 기댄 오연서가 뿜어내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것을 예감케 한다. [사진제공=에이스토리] 극 중 룸메이트이자 친자매를 능가하는 진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조우리-오연서 두 사람은 실제로도 만나기만 하면 웃음꽃이 떠나지 않는 등 끈끈한 우...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