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오윤아가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윤아는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마취과 닥터 이영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 특히 상대역인 하석진과는 3년 만에 커플로 재회,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5e8346682a5aebd7ec307b7e4d0a8a3.jpg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오윤아는 이영현 역을 통해 색다른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오윤아가 맡은 이영현은 개방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갖춘 마취의. 부족함 없는 집안의 외동딸로 자랐으며 검증된 실력과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미모의 재원이다. 하지만 거친 언어와 과격한 행동을 거침없이 일삼으며 터프녀로서의 면모를 발산해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연상연하 커플’로 쫄깃한 밀당전을 예고하고 있는 오윤아와 하석진의 만남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MBC 드라마 ‘밥 줘’에서 부부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두 사람이 3년 만에 커플로 다시 만나게 된 것. 이에 찰떡궁합 연기 호흡을 인정받은 ‘환상의 커플’ 오윤아와 하석진이 선보일 리얼한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상승되고 있다.

오윤아는 “평소 꼭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김수현 작가님 작품에 출연하게 돼서 영광이다. 이런 기회가 찾아온 것에 대해 무척 감사하고 있다”고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행복한 마음을 전하며 “영현 역이 터프한 성격이라 대사에 거친 언어들이 많은 편이다. 그동안 안 해봤던 역할이라 연기하는 내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이영현 캐릭터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그런가하면 오윤아는 ‘공부의 신’, ‘결혼해주세요’, ‘아테나 : 전쟁의 여신’, ‘당신이 잠든 사이’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최근에는 단막극 ‘드라마 스페셜-노숙자 씨의 행방’에서 코믹 연기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무자식 상팔자’에서 ‘반전 매력녀’ 이영현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오윤아의 활약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겁 없고 당당한 성격이 매력적인 이영현 역할에 오윤아 만큼 적합한 연기자가 없다고 생각했다”며 “이영현 캐릭터에 오윤아 특유의 매력이 더해져 확실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는 명불허전 최강 콤비이자 시청률 보증수표인 김수현 작가와 정을영 감독의 재결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노부부와 그들의 아들 삼형제 내외 그리고 손자, 손녀에 이르기까지 3세대가 한 시대에 공존하면서 부딪히고 어우러지는 이야기를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훈훈한 감동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는 오는 10월 27일 토요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오윤아, JTBC ‘무자식 상팔자’ 출연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오윤아가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윤아는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마취과 닥터 이영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 특히 상대역인 하석진과는 3년 만에 커플로 재회,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오윤아는 이영현 역을 통해 색다른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오윤아가 맡은 이영현은 개방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갖춘 마취의. 부족함 없는 집안의 외동딸로 자랐으며 검증된 실력과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미모의 재원이다. 하지만 거친 언어와 과격한 행동을 거침없이 일삼으며 터프녀로서의 면모를 발산해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