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제빵왕 김탁구'이후 1년 만에 채널A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 주인공 한태양의 어린시절 타이틀롤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오재무가 극중 어린 진진심(채빈 분)으로부터 기습 키스를 당하고(?) 만다.

 

9617d038853875644d42042387b14896.jpg

[사진제공=터치스카이]

 

친구들에게 평생 ‘빈티커플’로 기억되기 보다는 ‘키스커플’로 기억되고 싶어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감행한 어린 여주인공 진진심의 발칙당돌함이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게 한다.

이에 오재무군은 "태어나서 엄마 이후 첫 입맞춤!"이라며 수줍게 소감을 전했다.

 

처음 촬영을 시작하며 서먹서먹하던 중학교 1,2학년 커플은 이후 촬영장에서 "작은엄마!", "애기재무"라고 서로를 칭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훈훈한 폭풍성장으로 이미 차세대 한류스타를 예감케 하고 있는 오재무군과 MBC '김수로'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풋풋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로 주목 받으며, 제2의 국민여동생으로 각광받고 있는 채빈은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차세대 주목할만한 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 풋풋한 두 커플의 첫 입맞춤 장면은 12월 21일 수요일 저녁 9시20분 채널A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건강한 청년들의 땀과 노력을 응원하는 감동의 이야기로 일상의 평범함 속에 삶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도전하고 성공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 드라마다.

 

1,2부 이후 지창욱, 왕지혜, 황신혜 등 본격적인 성인분량이 방송될 '총각네 야채가게', 이들이 그려갈 사랑 이야기. 싱그러운 젊은이들의 도전과 성공스토리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를 통해 매주 수,목 저녁 9시 20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소년 배우 오재무, “태어나서 엄마 이후 첫 입맞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제빵왕 김탁구'이후 1년 만에 채널A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 주인공 한태양의 어린시절 타이틀롤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오재무가 극중 어린 진진심(채빈 분)으로부터 기습 키스를 당하고(?) 만다. [사진제공=터치스카이] 친구들에게 평생 ‘빈티커플’로 기억되기 보다는 ‘키스커플’로 기억되고 싶어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감행한 어린 여주인공 진진심의 발칙당돌함이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게 한다. 이에 오재무군은 "태어나서 엄마 이후 첫 입맞춤!"이라며 수줍게 소감을 전했다. 처음 촬영을 시작하며 서먹서먹하던 중학교 1,2학년 커플은 이후 촬영장에서 "작은엄마!", "애기재무"라고 서로를 칭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