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지은-안미나-김사권 이 한자리에 모여 응원과 함께 한가족 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저녁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주인공 오지은의 대기실에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의 안미나와 김사권이 방문해 응원을 나섰다.

배우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에 따르면 저녁 7시 15분 방송의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와 저녁 8시 50분 방송의 <엄마의 정원>의 세트 촬영이 같은 날 진행 되면서 소식을 접하게 된 안미나와 김사권이 오지은의 촬영 현장에 응원 차 방문하게 된 것.

공개 된 사진에서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 모두 밝게 웃으며 깜찍하게 V자를 그리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들을 하고 있다. 경쟁이 아닌 <소원을 말해봐>와 <엄마의 정원이> 앞, 뒤로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드라마인 만큼 서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회사이름처럼 가족 같은 분위기네’, ‘연기파 배우들’, ‘인간적인 모습들이 보기 좋아요’, ‘훈남 훈녀들 부럽다’, ‘나도 응원에 동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원을 말해봐>는 저녁 7시 15분, <엄마의 정원>은 저녁 8시 50분 매주 월~금요일 MBC에서 방송된다.

aab3b32554370ef57d93038367c6fafb.jpg
왼쪽부터 안미나, 오지은, 김사권[사진제공=가족액터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미나, 김사권 함께 오지은 응원 나서 '한가족 인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지은-안미나-김사권 이 한자리에 모여 응원과 함께 한가족 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저녁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주인공 오지은의 대기실에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의 안미나와 김사권이 방문해 응원을 나섰다. 배우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에 따르면 저녁 7시 15분 방송의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와 저녁 8시 50분 방송의 <엄마의 정원>의 세트 촬영이 같은 날 진행 되면서 소식을 접하게 된 안미나와 김사권이 오지은의 촬영 현장에 응원 차 방문하게 된 것. 공개 된 사진에서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 모두 밝게 웃으며 깜찍하게 V자를 그리며 파이팅 ...  
배우 오지은, MBC 소원을 말해봐 첫 촬영 ‘블링블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오지은의 <소원을 말해봐> 첫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 됐다. 배우 오지은이 여주인공 ‘소원’으로 출연하는 MBC 새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제작 신영이엔씨)의 첫 촬영현장 사진이 소속사 미스틱89 그리고 가족(가족액터스)을 통해 공개됐다.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며 힘든 과정 속에서 한 여자의 아름다운 성공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씩씩하게 큰 시련을 이겨내고 순수하고, 밝고, 당찬, 긍정 에너지 캐릭터 ‘한소원’으로 분한다. 공개된 첫 촬영현장 사진에서 오지은은 택시 뒷좌석에서 앙증맞은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감독님과 함께 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