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명품 몸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오초희가 이상형을 밝혔다.

오초희는 30일 방송되는 KBS Joy <더 체어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퀴즈 실력으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e50afb3b15a508950d3d4432ea089f09.jpg

[사진제공=KBS N]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초희는 MC 신동엽이 이상형을 묻자 “김수현이 이상형”이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하지만 오초희는 “김수현 씨는 이상형이기는 하지만 남자친구로 가둬 두기에는 너무 큰 사람”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어 오초희는 재치있고 유머러스한 사람이 진짜 이상형이라며 MC를 맡고 있는 신동엽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덧붙여 오초희는 “어린 시절에 신동엽과의 결혼까지 꿈꿨다”는 것. 오초희의 고백을 들은 신동엽은 “오늘은 느슨하게 진행하고 싶다”라며 특유의 능글맞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오초희는 “남자들이 날 보는 시선이 뜨겁다는 것을 자주 느낀다”라는 질문에 “화장하고 차려 입었을 때는 그렇다”라고 말해 털털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아르헨녀’로 관심을 받았던 당시 “일상 생활이 힘들 정도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라고 말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초희가 출연하는 <더 체어 코리아 시즌2>는 오는 30일(수) 저녁 8시 1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초희 “이상형 신동엽과 결혼까지…” 고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명품 몸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오초희가 이상형을 밝혔다. 오초희는 30일 방송되는 KBS Joy <더 체어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퀴즈 실력으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사진제공=KBS N]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초희는 MC 신동엽이 이상형을 묻자 “김수현이 이상형”이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하지만 오초희는 “김수현 씨는 이상형이기는 하지만 남자친구로 가둬 두기에는 너무 큰 사람”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어 오초희는 재치있고 유머러스한 사람이 진짜 이상형이라며 MC를 맡고 있는 신동엽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덧붙여 오초희는 “어린 시절에 신동엽과의 결혼까지 꿈꿨다”는 것. 오초희의 고백을 들은 신동엽은 “오늘은 느슨하게 진행하고 싶...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