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4-May-03

한승연, 금보라에게 두들겨 맞았다(?)

2014.05.03 13:33:36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승연이 공항에서 금보라에게 등짝을 맞았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8회에서는 지난 6회에서 급속 분만체질인 금보라가 요란하게 낳은 딸, 가을(한승연)이가 미국에서 공부를 마치고 귀국한다. 한승연은 하지만 엘리트 코스로 유학을 다녀온 게 아니고 하도 머리가 나빠 영어라도 배우게 할 심산으로 금보라가 반강제로 미국으로 보낸 것. 한승연은 이마저도 때려치우고 대대적으로 얼굴을 성형한 채 귀국해버렸다.

‘대형공사’를 한 탓에 한승연을 알아보지 못한 금보라와 오창석은 아연실색하고, 게다가 한승연이 공부를 포기하고 영구귀국했고, 워낙 사치스러운 탓에 쇼핑한 짐을 실은 카트만도 열 대가 넘자 급기야 폭발한 금보라가 한승연을 마구 두들겨 팬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승연이 연기하는 가을이는 모든 남자가 자신을 사랑한다고 믿는 공주병 환자. 허세가 심하고, 엄마 화연(금보라)을 돈줄로 이용하며 늘 사고를 치고 다니는 철부지 막내딸이다.

인천공항에서 촬영된 이 장면에서 한승연은 금보라에게 수십 차례 등짝을 맞았고, 서로 쫓고 쫓기는 술래잡기 소동을 벌이면서도 화기애애하고 즐겁게 진행됐다. 특히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한승연은 촬영 내내 웃으며 적극적으로 연기에 임했다. 

촬영을 마친 한승연은 “가족으로 나오는 선배님들이 잘 대해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제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기분 좋은 미소를 지었다.    

한승연은 앞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게 되고 이 일로 인해 동후(한진희)-화연 두 부부를 뒷골 잡게 하는 파장을 몰고 오며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8회는 오는 5월 4일(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201405021819203_P.JPG
[사진제공=M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승연, 금보라에게 두들겨 맞았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승연이 공항에서 금보라에게 등짝을 맞았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8회에서는 지난 6회에서 급속 분만체질인 금보라가 요란하게 낳은 딸, 가을(한승연)이가 미국에서 공부를 마치고 귀국한다. 한승연은 하지만 엘리트 코스로 유학을 다녀온 게 아니고 하도 머리가 나빠 영어라도 배우게 할 심산으로 금보라가 반강제로 미국으로 보낸 것. 한승연은 이마저도 때려치우고 대대적으로 얼굴을 성형한 채 귀국해버렸다. ‘대형공사’를 한 탓에 한승연을 알아보지 못한 금보라와 오창석은 아연실색하고, 게다가 한승연이 공부를 포기하고 영구귀국했고, 워낙 사치스러운 탓에 쇼핑한 짐을 실은 카트만도 열 대가 넘자 급기야 폭발한 금보라가 한승연을 마구 두들겨 팬다. 제작진에 ...  
왔다 장보리, 수도권 시청률 15% 벽 첫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4년 4월 6일(일)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2회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3.0%로, 전날 첫 회 시청률 10.9%보다 2.1%p 시청률이 상승했다. <왔다 장보리>의 수도권 시청률도 전국과 마찬가지로 첫 회보다 상승했으며, 수도권 시청률은 15.7%로 2회 만에 15% 벽을 처음 돌파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TNmS에 따르면 <왔다 장보리>의 시청률(전국 기준)은 동 시간대 방송한 KBS1 <KBS 뉴스9>(15.6%)보다 2.6%P, KBS2 <개그 콘서트>(14.9%)보다 1.9%P 낮지만, SBS <달과 바다>(6.7%)보다는 6.3%P 높았다. 이날 <왔다 장보리>의 주 시청자 층(전국 기준)은 여자50대(11.6%), '여자60대 이상'(10.8%), '남자60대 이상'(9.1%)로 50대 이상 중장년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  
왔다 장보리, 유쾌 상쾌 통쾌 포스터 2종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가 출연진들이 총 출동한 메인 포스터와 유쾌 상쾌 통쾌의 그녀, 장보리의 매력이 살아 넘치는 2종의 포스터를 1일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극중 배경인 한복 명문가 ‘비술채’ 앞에서 각자의 캐릭터를 표현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출연진들을 모두 소개하고 있다. 자식과 손녀를 한날 잃고 한과 슬픔을 삼키고 사는 한복 명장 김수미 역의 김용림, 또 그런 김수미의 두 제자인 김인화(김혜옥)와 송옥수(양미경)가 양 옆으로 나란히 자리하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