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용감한형제의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빅스타(BIG STAR)의 최종 멤버가 확정되었다.
 
지난  SBS E!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를 통해 최종 확정된 오광석, 이영준, 김래환, 김동현, 정성학은 수 차례의 오디션과 치열한 리얼리티에서 살아남은 막강한 실력파로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d03d9ced25241c276f18c93d17f9128.jpg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리더 오광석과 2011년 더필드 트라이엄프 1:1 우승과 이영준이 For the hiphop Best 4 에 선정된 것을 비롯, 멤버 전원의 대회 수상경력이 도합 100회를 넘는 몬스터급 신인으로 가요계에 파란을 예고 하고 있는 것.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형제는 "빅스타로 3년 안에 3대 기획사에 들 것"이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빅스타'의 영상 과 멤버들에 자세한 소식은 공식 블로그(http://빅스타.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감한형제 “3년안에 3대 기획사”…과대망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용감한형제의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빅스타(BIG STAR)의 최종 멤버가 확정되었다. 지난 SBS E!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를 통해 최종 확정된 오광석, 이영준, 김래환, 김동현, 정성학은 수 차례의 오디션과 치열한 리얼리티에서 살아남은 막강한 실력파로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리더 오광석과 2011년 더필드 트라이엄프 1:1 우승과 이영준이 For the hiphop Best 4 에 선정된 것을 비롯, 멤버 전원의 대회 수상경력이 도합 100회를 넘는 몬스터급 신인으로 가요계에 파란을 예고 하고 있는 것.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형제는 "빅스타로 3년 안에 3대 기획사에 들 것"이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빅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