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월화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극본 하명희 연출 김윤철, 이하 '우결수')가 지난 23일 온라인 선공개한 1회 분량이 본 방송을 했다.

배우 정애연의 첫 등장은 그 어떤 씬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요가장면으로 첫 등장한 정애연은 탄력적인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탱크톱 요가복을 입고 고난도 요가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헉 소리나게 만들었다.

7d574f2794115498b92450afcb1c0076.jpg
[사진제공=가족액터스]

평소 요가 및 스트래칭으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 정애연은 이번 첫 등장씬을 위해 10여가지가 넘는 동작을 준비했으며,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의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배우 정애연이 맡은 혜진은 첫 직장인 병원에서 유부남 도현(김성민 분)을 만나, 임신하고 결혼을 하게 되는 인물로, 성형외과 의사인 도현(김성민 분)과의 결혼으로 신분 상승으로 신데렐라녀에 등극한다. 하지만 결혼 7년 만에 남편 도현(김성민 분)의 불성실함으로 인해, 이혼소송까지 가게 되는 이혼녀로 전략하게 된다.

정애연은 2008년 MBC드라마 ‘비포&애프터 성형외과’에서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성형외과 홍보실장 역할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후, 4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김성민과 두번째 호흡을 맞추게 되는 인연이 있다.
 
또한, 2편의 연극과 영화를 통해 철저히 다져온 연기를 이번 드라마에서 원없이 보여줄 예정. 실전 생활의 경험이 얹혀지며, 기혼여성을 대변할 정애연의 연기 변신이 앞으로의 ‘우결수’에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는 10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애연, 우결수 ‘내인생의 힐링 드라마’ 종영소감 밝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극본 하명희 연출 김윤철, 이하 '우결수')가 화제 속에 20회를 끝으로 새해 첫날 종영된다. 이에 현실감 있는 연기와 대사로 많은 호평을 받게 된 배우 정애연이 종영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배우 정애연은 “우결수는 나에게 있어 연기에 있어 힐링을 하게 해준 드라마 였다. 많은 공백기를 깨고 다시 드라마 연기를 할 수 있게 해준 작품이었고, 이 작품을 통해 이미숙 선배님을 비롯 많은 연기자 선배님들과 후배 연기자분들을 만나게 되어 연기적으로 성숙할 수 있었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많이 아쉽다. 특히 이번에 호흡을 같이 맞춰준 김성민 선배와 재원(남태원 역)이 우리 가족 너무 사...  
우결수 진예솔, 화려한 웨딩드레스 자태 과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월화 미니시리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극본 하명희 연출 김윤철, 이하 '우결수') 5회 방송에서 채영(진예솔 분)의 웨딩드레스 씬이 방송되며, 진예솔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선보고 3번의 만남 만에 결혼을 약속하게 된 채영(진예솔 분)과 기중(김영광 분). 이에 청담동 웨딩 샵 안에서 등장한 채영(진예솔 분)은 샵 원장과 함께 웨딩드레스를 고르고 있다. 이 웨딩 샵과 웨딩 잡지를 창간하기로 한 동비(한그루 분)는 채영(진예솔 분)의 사진을 찍어주게 된다. 뒤이어 등장하는 기중(김영광 분). 5년을 만나다 헤어지기로 한 동비와 기중커플, 만난 지 3번만에 결혼을 하게 된 채영과 기중, 이들의 묘한 관계가 얽히며 묘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상황...  
우결수 정애연, 고난도 요가 선보이며 강렬한 첫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월화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극본 하명희 연출 김윤철, 이하 '우결수')가 지난 23일 온라인 선공개한 1회 분량이 본 방송을 했다. 배우 정애연의 첫 등장은 그 어떤 씬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요가장면으로 첫 등장한 정애연은 탄력적인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탱크톱 요가복을 입고 고난도 요가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헉 소리나게 만들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평소 요가 및 스트래칭으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 정애연은 이번 첫 등장씬을 위해 10여가지가 넘는 동작을 준비했으며,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의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배우 정애연이 맡은 혜진은 첫 직장인 병원에서 유부남 도현(김성민 분)을 만나, 임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