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것이 진정한 ‘반전 귀요미’ 포스다!”

‘세계의 끝’ 윤제문과 장경아가 ‘깨알 러브 액션’을 선보이며 천진난만한 ‘세계의 커플’로 등극할 조짐이다.

윤제문과 장경아는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특별기획드라마 ‘세계의 끝’(극본 박혜련/연출 안판석/제작사 드라마하우스)에서 각각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과장 강주헌 역과 역학조사원 이나현 역을 맡아 남녀 주인공을 연기하게 된 상황. 두 사람이 촬영장에서 즐거운 표정으로 달콤한 휴식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 눈길을 끌고 있다.

7b753194af5837c3822aca5ea9634f7b.jpg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지난달 21일 부산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보호복과 보호캡으로 중무장한 윤제문과 장경아가 등장했다. 괴바이러스의 실체를 밝혀내기 위해 역학조사를 벌이는 두 사람이 해심호라는 이름의 배 위에서 진지하고도 심각한 수사를 펼치게 된 것.

부산 바다 한가운데서 펼쳐진 촬영인 만큼 이날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하루 종일 배 위에서 시간을 보내야만 했다. 거센 겨울 바다 바람이 몰아치는 배 위에서의 촬영은 만만치 않았던 상황. 그러나 진지한 촬영 가운데서도 두 주연배우는 틈틈이 에너지 넘치는 활력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발휘했던 윤제문은 다소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후배 장경아에게 다정한 포즈를 선보였다. 보호복을 입고 보호캡을 착용한 채 다채로운 포즈로 서있는 윤제문의 ‘반전 귀요미’ 면모에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던 것.

또한 윤제문의 깨알 같은 액션에 장경아 역시 함박웃음을 지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무참히 퍼져나간 괴바이러스의 실체를 역추적하는 장경아지만 실제 촬영장에서는 해피 바이러스로 활약하며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극중 윤제문과 장경아는 질병관리본부 내에서 역학조사를 위해 일하는 선, 후배인 만큼 힘들고 고달픈 시간뿐 아니라 위기의 순간과 기쁨의 순간에도 항상 동행하며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는 상황. 게다가 이미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두터운 사이임을 과시하며 촬영 내내 찰떡 호흡을 발휘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윤제문과 장경아는 묵묵하지만 살뜰하게 동료 배우들과 제작진들을 챙기는 모습이 비슷하다”며 “끌어주고 밀어주고 선, 후배로서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 또한 즐겁다”고 전했다.

한편, 배영익 작가의 장편 소설 ‘전염병’을 원작으로 한 ‘세계의 끝’은 원인을 모르는 괴질이 무차별적으로 퍼지면서 생기는 인간들의 고뇌와 갈등을 다룬 작품.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 과장을 맡은 강주헌(윤제문)의 치밀하고 섬세한 역추적 과정과 함께 인간 본연의 욕망과 희노애락을 담게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의끝 윤제문-장경아, 천진난만 ‘우주인 놀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것이 진정한 ‘반전 귀요미’ 포스다!” ‘세계의 끝’ 윤제문과 장경아가 ‘깨알 러브 액션’을 선보이며 천진난만한 ‘세계의 커플’로 등극할 조짐이다. 윤제문과 장경아는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특별기획드라마 ‘세계의 끝’(극본 박혜련/연출 안판석/제작사 드라마하우스)에서 각각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과장 강주헌 역과 역학조사원 이나현 역을 맡아 남녀 주인공을 연기하게 된 상황. 두 사람이 촬영장에서 즐거운 표정으로 달콤한 휴식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지난달 21일 부산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보호복과 보호캡으로 중무장한 윤제문과 장경아가 등장했다. 괴바이러스의 실체를 밝혀내기 위해 역학조사를 벌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