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김수현, 아이유, 싸이로 이어지는 톱스타 카메오 군단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오감만족 드라마 <드림하이2>가 또 한 명의 특급 카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림하이2>의 삽입곡 ‘Hello to myself’의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원더걸스’의 예은이 바로 그 주인공.


68491f704aad8137bfbcf33c8fa9e2f2.jpg

[사진제공=홀림&CJ E&M]


<드림하이2>의 9회에 출연하는 예은은 극중에서 톱스타인 ‘원더걸스’ 예은으로 출연해, 실의에 빠져있던 신해성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변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았다. 예은은 “평소에 <드림하이2>를 즐겨 보고 있다. 극중 해성을 보면 예전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맘이 짠하고 더욱 몰입된다. 해성에게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해주고 싶었다.” 라며, <드림하이2>의 열성팬임을 내비쳤다. 또한 극중 해성(강소라)가 작사 작곡한 ‘Hello to myself’는 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한 곡이라 더욱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Hello to myself’는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은 물론, 인터넷 검색창을 장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림하이2>는 앞으로 해성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나갈 전망이다. ‘좋아하는 것과 잘할 수 있는 것’ 사이에서 자신의 꿈을 찾고,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는 해성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것이다. 또한 ‘슈퍼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을 앞두고 한층 더 흥미를 더 해갈 돌+아이 vs 아이돌의 팀 배틀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층 탄탄한 스토리와 안타까운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는 <드림하이2>. 또 한 명의 특급 카메오 예은의 연기 도전은 오는 2월 27일 월요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더걸스 예은, 드림하이2 카메오 자처해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김수현, 아이유, 싸이로 이어지는 톱스타 카메오 군단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오감만족 드라마 <드림하이2>가 또 한 명의 특급 카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림하이2>의 삽입곡 ‘Hello to myself’의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원더걸스’의 예은이 바로 그 주인공. [사진제공=홀림&CJ E&M] <드림하이2>의 9회에 출연하는 예은은 극중에서 톱스타인 ‘원더걸스’ 예은으로 출연해, 실의에 빠져있던 신해성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변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았다. 예은은 “평소에 <드림하이2>를 즐겨 보고 있다. 극중 해성을 보면 예전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맘이 짠하고 더욱 몰입된다. 해성에게 진심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