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탄산 음료 500cc를 단 3초만에 마셔 화제가 된 ‘3초 원샷녀’가 KBS Joy <안아줘>에서 한판 승부를 펼친다.

“제발 누가 나를 이겨 달라”며 <안녕하세요>에 출연했지만, 이만기, 양준혁 등 스포츠 스타들도 한 번에 제압해 고민 해결에 실패한 그녀는 과연 <안아줘>에서 몹쓸 승부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까?

한 번도 자신을 이긴 남자가 없었다는 백전무패의 ‘3초 원샷녀’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던진 사람은 바로 <안아줘>의 대표 돼지 유민상. 유민상은 “개콘 맥주 먹기 대회에서 500cc를 3초에 마셔 우승했다. 나는 흡입의 화신이다”라고 큰소리를 치며 도전해 기대감을 모았다.

5d71337ec7b3d25da76d9e4c08ea6cac.jpg
[사진제공=KBS N]

결과는 바로 유민상의 승. 탄산음료 마시기 대결에서 승리한 유민상은 ‘주종목’인 맥주 빨리 마시기 대결을 펼쳤고, 연달아 승리해 백전무패의 그녀의 승부욕을 잠재웠다.

방송에 출연한 ‘3초 원샷녀’ 서연희 씨는 “도전을 멈추게 해 줘서 고맙다”며 유민상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유민상은 “이제부터는 빨리 마시기 대결은 나에게 걸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며 흐뭇해 했다.

과연 유민상의 흡입 실력은 어느 정도일까? ‘3초 원샷녀’와 유민상의 빨리 마시기 대결 장면은 오는 16일 밤 12시 20분, KBS Joy 채널에서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하세요’ 3초 원샷녀, 유민상에 굴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탄산 음료 500cc를 단 3초만에 마셔 화제가 된 ‘3초 원샷녀’가 KBS Joy <안아줘>에서 한판 승부를 펼친다. “제발 누가 나를 이겨 달라”며 <안녕하세요>에 출연했지만, 이만기, 양준혁 등 스포츠 스타들도 한 번에 제압해 고민 해결에 실패한 그녀는 과연 <안아줘>에서 몹쓸 승부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까? 한 번도 자신을 이긴 남자가 없었다는 백전무패의 ‘3초 원샷녀’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던진 사람은 바로 <안아줘>의 대표 돼지 유민상. 유민상은 “개콘 맥주 먹기 대회에서 500cc를 3초에 마셔 우승했다. 나는 흡입의 화신이다”라고 큰소리를 치며 도전해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제공=KBS N] 결과는 바로 유민상의 승. 탄산음료 마시기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