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Jun-18

류시원, 무당 죄민수 찾아간 사연은?

2012.06.18 09:49:00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시한부 선고 받은 류시원이 무당 죄민수(조원석)를 찾아간 사연은?

인상 굳은 썩소 류시원과 놀란 표정의 무당 죄민수의 심상치 않은 스틸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시원은 종합편성 채널A 월화드라마 ‘굿바이 마눌’(극본 김도현, 연출 김평중/제작 (주)베르디미디어)에서 차승혁 역으로 열연중이다. 지난 12일 ‘굿바이 마눌’ 12회분에서는 차승혁이 악성 뇌종양 진단으로 벼락처럼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고 자신의 죽음이 눈앞으로 다가왔다는 사실에 말로 다할 수 없는 충격을 받은 장면에서 엔딩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fa44fcf3e33b82daf82c5735aca82cce.jpg
[사진제공=베르디미디어]

이런 상황에서 류시원이 점집을 찾아가 무당 죄민수를 만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것. 류시원의 허망한 표정과 무당 죄민수의 웃음 유발 표정이 대조되면서 류시원에게 어떠한 위기가 닥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베르디미디어 관계자에 의하면 “류시원의 설득력 있는 연기가 죽음을 앞둔 시한부 인생의 차승혁에게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차승혁의 다시 시작된 삶이 결코 우울하지 않게 재치 있는 장면들을 배치해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해 앞으로 전개 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갖게 했다.
 
극의 후반부로 흘러가고 있는 ‘굿바이 마눌’은 앞으로 차승혁이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갑자기 닥친 시련 앞에서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잔잔한 감동과 마눌님 강선아(홍수현)와의 부부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류시원과 무당 죄민수의 만남은 오늘(18일) 밤 8:50분 채널A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옵티머스G 광고 속 화제의 모델은 누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원석이 출연한 광고가 화제다. 박해일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LG전자 옵티머스G 야구중계편의 메인 모델로 발탁된 원석은 휴대폰으로 야구를 보며 여자친구를 기다리는 훈남역할로 멋진 외모를 선보이며 훈훈한 느낌을 자아낸다. [사진제공=IMX] 원석은 패션모델로 먼저 데뷔한 이력이 있는 배우다. 그의 정체를 알게 된 국내 네티즌들은 “정말 훈훈한 남성상이네요”, “광고에서 자주 봤어요”, “박해일 이미지와 너무 잘 맞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아랑 사또전”에서 ‘석’역할로 출연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원석, 패션쇼에서 차도남 매력 과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원석이 패션쇼에서 남성다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모델 출신 배우 원석은 서울 용산구 용산동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S/S 2013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에 모델로 나섰다. [사진제공=핑크스푼] 디자이너 이주영의 2013 S/S 레주렉션 컬렉션 런웨이에서 선그라스를 착용하고 시크하고 깔끔한 수트룩에서 차가운 도시남자 다운 매력을 보였다. 또한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모습은 선그라스를 벗고 앞 머리를 내리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옷을 입고 한층 강렬하고 와일드한 섹시한 남성미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 출신 다운 멋진 무대 포스 ","무대에서도 백스테이지에서도 빛나네요","차도남,원석 멋있어요 ...  
류시원, 무당 죄민수 찾아간 사연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시한부 선고 받은 류시원이 무당 죄민수(조원석)를 찾아간 사연은? 인상 굳은 썩소 류시원과 놀란 표정의 무당 죄민수의 심상치 않은 스틸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시원은 종합편성 채널A 월화드라마 ‘굿바이 마눌’(극본 김도현, 연출 김평중/제작 (주)베르디미디어)에서 차승혁 역으로 열연중이다. 지난 12일 ‘굿바이 마눌’ 12회분에서는 차승혁이 악성 뇌종양 진단으로 벼락처럼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고 자신의 죽음이 눈앞으로 다가왔다는 사실에 말로 다할 수 없는 충격을 받은 장면에서 엔딩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사진제공=베르디미디어] 이런 상황에서 류시원이 점집을 찾아가 무당 죄민수를 만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