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원주시립예술단의 한여름 밤의 야외음악회가 7월 21일, 22일 저녁 8시 따뚜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시민들의 덥고 지친 여름밤을 달래줄 이번 연주회는 21일 목요일 저녁에 원주시립교향악단이 영화음악을 테마로 하여 <포레스트 검프>, <사운드 오브 뮤직>, <미션 임파서블> 등 귀에 익숙한 곡들로 김현수의 지휘에  맞춰 클래식의 감동을 들려준다.

 

22일 금요일 저녁에는 원주시립합창단이 오페라를 오프닝으로   하여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안무가 있는 합창과 뮤지컬 <맘마미아>  메들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시립합창단 연주회에는 1군사령부 군악대의 협연과 군부대 소속의  연예병사인 아웃사이더와 오션이 함께하여 오는 10월에 있을 “다이내믹 원주 페스티벌”의 사전 붐 조성과 홍보효과까지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립예술단의 한여름 밤의 야외연주회는 매년 펼쳐질 계획이며 전석 무료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처  원주시립교향악단(766-0067),  문화관광과 (737-2824)

 

1310949751.jpg

자료제공=원주시립교향악단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주시립예술단 “한여름 밤의 야외음악회”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원주시립예술단의 한여름 밤의 야외음악회가 7월 21일, 22일 저녁 8시 따뚜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시민들의 덥고 지친 여름밤을 달래줄 이번 연주회는 21일 목요일 저녁에 원주시립교향악단이 영화음악을 테마로 하여 <포레스트 검프>, <사운드 오브 뮤직>, <미션 임파서블> 등 귀에 익숙한 곡들로 김현수의 지휘에 맞춰 클래식의 감동을 들려준다. 22일 금요일 저녁에는 원주시립합창단이 오페라를 오프닝으로 하여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안무가 있는 합창과 뮤지컬 <맘마미아> 메들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시립합창단 연주회에는 1군사령부 군악대의 협연과 군부대 소속의 연예병사인 아웃사이더와 오션이 함께하여 오는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