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제작 드라마 하우스)가 이희준과 신소율이 영화관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가 이희준과 신소율이 영화관에서 함께 데이트 하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창만(이희준 분)과 다영(신소율 분)은 물론 미선(서유정 분)과 민규(이민기 분)의 모습까지 함께 담겨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평소 다영의 계속된 구애에도 아랑곳 하지 않았던 창만이 그녀와 함께 영화관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미선과 민규가 같은 장소에서 데이트 하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더욱더 아리송하게 만든다.

특히, 다정하게 팝콘을 나눠 먹는 사진과 다영이 창만에게 손을 내밀고 있는 사진은 둘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암시한다. 보통 함께 영화를 본다는 건 남녀 데이트의 정석을 그대로 따라가고 있음을 암묵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이기에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떠한 애정전선이 만들어 질 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나의 거리 제작진은 지난 26일 경기도 고양시 한 영화관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배우들의 장난스런 모습을 전했다. 평소 활발한 성격으로 여러 배우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신소율은 이번에도 이희준에게 다가가 “왜 저에게 잘 대해주지 않는 거죠? 제가 김치랑 튀김이랑 다 드렸잖아요”라 물었다. 이에 이희준은 “다영아 이러지마 너랑 난…”이라 답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이 뭐야 무슨 사이지?”, “어떻게 되는 거야? 창만 오빠 유나 언니 버리는 거? 나쁜 남자 스타일?”, “다영이랑 창만이랑 은근 잘 어울리네 ㅎㅎ”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드라마에 드러나며 재미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사랑을 받고 있는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매주 월, 화 9시 50분 방송된다.

5d8b3f10a8e4b59c83dbaefb00ed7b30.jpg
[사진제공=JT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준-신소율, 영화관 데이트 현장 포착 설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제작 드라마 하우스)가 이희준과 신소율이 영화관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가 이희준과 신소율이 영화관에서 함께 데이트 하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창만(이희준 분)과 다영(신소율 분)은 물론 미선(서유정 분)과 민규(이민기 분)의 모습까지 함께 담겨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평소 다영의 계속된 구애에도 아랑곳 하지 않았던 창만이 그녀와 함께 영화관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  
유나의 거리 신소율, 이대 패션거리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신소율이 이대 패션거리에서 깜찍한 모습이 포착됐다. 신소율의 이대 패션거리 나들이 사진이 소속사 미스틱89 그리고 가족(가족액터스)을 통해 공개 됐다. 이날 신소율은 따뜻한 초여름 날씨를 대변 하듯 장신구 없는 하얀 원피스에 흰색 자켓을 덧입고 머리위에 하나로 묶은 헤어 스타일로 가볍고 산뜻한 흡사 요정 같은 모습으로 이대 패션거리에 나타나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대형 브로마이드 앞에서 사진을 찍기도 하고, 화장품 매장등을 방문 하며 구경하기도 하면서 여느 젊은 여성들과 다름 없는 소탈한 모습이 포착 됐다. 언제나 밝고 명랑한 모습에 익숙한 팬들은 대형 브로마이드와 함께 한 신소율을 보...  
철부지 신소율, 알고보니 동물 애호가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신소율이 동물사랑에 빠졌다. 신소율이 JTBC 새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촬영 현장에서 함께 출연중인 강아지 ‘만두’와 함께 찍은 사진이 소속사 미스틱89 그리고 가족(가족액터스)을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소율은 극중 집 옥상에서 외삼촌(조희봉 분)이 키우는 연극 연습의 대상 이었던 강아지 만두와 함께 자연스레 어깨동무를 하고 V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살인 미소를 날리고 있다. 평소 애완동물을 좋아하기로 알려져 있는 신소율은 ‘홀로 자취를 하다 보니 외롭기도 해서 많은 고민을 해봤다. 하지만 바쁜 일정으로 인해 귀가하는 시간도 불규칙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도 줄어들게 된다. 동물도...  
신소율, JTBC 밀회 후속 ‘유나의 거리’ 주연 캐스팅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신소율이 <밀회>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 (극본 김운경 , 연출 임태우, 제작 드라마하우스)에 최종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2014년판 <서울의 달>로 불리며 올해 화제작으로 꼽히는 <유나의 거리>는 오는 5월 <밀회>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인생의 목적이 부와 명예, 권력을 쟁취하는 것이 아닌 얼마나 착하게 사느냐에 그 목적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착한’ 드라마이다. 신소율은 극 중 되고 싶은 것도, 하고 싶은 것도 많은 배우지망생 역으로 ‘김옥빈’, ‘이희준’과 3각 관계에 있는 ‘한다영’역을 맡았다. 신소율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쌓아온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신소율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