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지나가 오소녀 시절 박치였던 사실이 공개됐다. 오늘 20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에서는 '오소녀'로 한 때 활동을 같이 했던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가 화면에 깜짝 출연해 지나의 과거를 폭로했다.

 

‘오소녀’는 원더걸스의 멤버 유빈, 시크릿의 멤버 효성, 에프터스쿨의 멤버 유이 등 현재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아이돌로 구성되어 데뷔할 뻔 했으나, 결국 소속사 사정으로 해체된 그룹이다.

 

1313824299.jpg

[자료제공=KBS]

 

이날 유이는 지나와의 데뷔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지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다섯 명이서 군무를 출 때마다 틀리는 사람은 바로 지나언니 였다는 유이의 폭로에 지나는 "너무 리듬을 타다보니 남들보다 좀 늦게 췄다. 살짝 박치였다."고 고백했고 결국 몇 년동안 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나는 재경 신봉선과 함께 느낌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시크릿'에는 환희, 2PM 택연,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심은진, 레인보우 재경 등이 출연해 자신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1313824334.jpg

[자료제공=KBS]

 

레인보우 재경의 어린 시절이 공개됐다.
오늘 20일 방송될 KBS2 TV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에 재경의 어머니가 화면에 깜짝 등장해 동생을 괴롭혔던 재경의 어린시절을 폭로한 것!

 

재경의 어머니는 "재경이 어렸을 때 남동생을 무척 괴롭혔다. 남동생에게 발레복을 입히는가 하면. 동생이 자신의 방에 들어오지 못하게 방 입구에 레이저 광선처럼 고무줄을 설치하기도 했다"며 재경의 터프했던(?) 어린 시절을 공개했다.

 

이에 재경은 "남동생은 사실 현재 가수 준비 중이다. 생각보다 잘 커줬다."라고 밝히며, 어린 시절 남동생에게 했던 행동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크릿'에는 환희, 2PM 택연,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지나, 심은진, 레인보우 재경 등이 출연해 지인으로부터 많은 비밀이 폭로되었다.


재경의 4차원적인 매력은 오늘 20일 토요일 5시 50분 ‘자유선언토요일-시크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프터스쿨 유이, '가수 지나, 오소녀 시절 박치' 폭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지나가 오소녀 시절 박치였던 사실이 공개됐다. 오늘 20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에서는 '오소녀'로 한 때 활동을 같이 했던 애프터스쿨의 멤버 유이가 화면에 깜짝 출연해 지나의 과거를 폭로했다. ‘오소녀’는 원더걸스의 멤버 유빈, 시크릿의 멤버 효성, 에프터스쿨의 멤버 유이 등 현재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아이돌로 구성되어 데뷔할 뻔 했으나, 결국 소속사 사정으로 해체된 그룹이다. [자료제공=KBS] 이날 유이는 지나와의 데뷔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지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다섯 명이서 군무를 출 때마다 틀리는 사람은 바로 지나언니 였다는 유이의 폭로에 지나는 "너무 리듬을 타다보니 남들보다 좀 늦게 췄다. 살짝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