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세바퀴’가 3월 새학기 시작을 맞이하여 ‘공부의 신’ 특집으로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을 초대해, 그들의 학창시절 성적을 알아본다.

각 명문대를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최초로 공개하는 명문대 간 대박 공부 비법은 무엇이었을까? 이번주 방송될 [세바퀴]에서는 서울대 출신 연예인 김범수, 유지연, 임윤선 변호사와 이화여대 출신 곽현화 등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의 실제 학창시절 생활 기록부 공개로 시작된다. 역시 남달랐던 명문대 출신들의 학창시절 성적표! 이들의 성적표는 전과목 올수에 매번 반 석차 1등, 전교 석차 1등!

a673a55a7799499b841d80661c268220.jpg
[사진제공=MBC]


제작진에 따르면 김범수는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계속 1등하다가 2학년 때부터 일부러 1등을 안했다. 1등을 하면 학교에 돈을 내야하는데 중3 때 집안 환경이 안 좋아지면서 1등을 하면 안됐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성적 조절이 마음대로 가능하다니 말도 안 된다”, “아는 걸 일부러 틀린거냐?”라며 빗발치는 야유를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 알려진 이미지와는 달리 의외의 명문대 출신 배우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드라마 [사랑과 전쟁]으로 더 잘 알려진 배우 유지연은 서울대 가야금학과 출신으로 “예체능을 했으니까 아무래도 공부는 대충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공부를 잘했었다”고 말하며 지금까지 받았던 수십 장의 상장을 가져와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고등학교 3학년 내내 우등상을 수상하고, 전교 1,2등을 유지한 유지연의 성적표에 출연자들은 다들 입을 다물지 못했다.

모범생들의 성적표와는 상반된 열등생들의 성적표는 MC 3인방 이휘재, 박미선, 박명수! ‘양’과 ‘가’만 가득한 성적표를 공개한 박명수는 ‘생활정도는 보통이나 교육에 관심이 없으며 옷은 고급으로 입히고 있다’, ‘소견이 좁고 경솔한데 나이에 맞는 행동을 못함’ 등의 행동 특성사항을 공개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조혜련은 “선생님이 앙심을 품은 것 같다” 며 쐐기를 박기도 했다.

서울대 출신 3인방 김범수, 유지연, 임윤선 변호사의 서울대 간 특별 공부비법과 수학 공부법 서적을 발표하여 베스트셀러 작가반열에 올랐던 수학 여신 곽현화의 이대 간 놀라운 공부비법, 구미에서 학창시절 학생회장이었던 god 김태우의 숨겨진 공부비법 등에 MC 박미선은 “학생인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정말 솔깃할 내용이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이 전하는 실전 공부 비법은 오늘 3월 9일(토) 밤 11시 10분 ‘세바퀴’를 통해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바퀴,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의 학창시절 성적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세바퀴’가 3월 새학기 시작을 맞이하여 ‘공부의 신’ 특집으로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을 초대해, 그들의 학창시절 성적을 알아본다. 각 명문대를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최초로 공개하는 명문대 간 대박 공부 비법은 무엇이었을까? 이번주 방송될 [세바퀴]에서는 서울대 출신 연예인 김범수, 유지연, 임윤선 변호사와 이화여대 출신 곽현화 등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의 실제 학창시절 생활 기록부 공개로 시작된다. 역시 남달랐던 명문대 출신들의 학창시절 성적표! 이들의 성적표는 전과목 올수에 매번 반 석차 1등, 전교 석차 1등! [사진제공=MBC] 제작진에 따르면 김범수는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계속 1등하다가 2학년 때부터 일부러 1등을 안했다. 1등을 하면 학교에 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