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유천, 손현주 등이 주연을 맡은 SBS 새 수목극 '쓰리 데이즈'(김은희 극본, 신경수 연출, 제작 골든썸픽쳐스)가 첫 삽을 뜬다.

'쓰리 데이즈'는 12월 말 손현주의 촬영 분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현재 영화 '해무'를 촬영 중인 박유천은 제작사와 최종적으로 스케줄 조율을 마치고 내년 1월 중순부터 '쓰리 데이즈'에 합류할 계획이다.

674404cc201b4b94d85f7a63548c7459.jpg
[사진제공=SBS]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캐스팅부터 장소 헌팅, 세트 제작, 무술 훈련 등 모든 준비를 마쳤다. 늦어도 다음 주 중 첫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반년에 걸친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16부작인 '쓰리 데이즈'는 김은희 작가가 이미 6부 대본 집필을 마친 상태.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10부 이상 대본이 나올 것으로 관측된다. 그 동안 '싸인'과 '유령' 등 장르물을 선보였던 김은희 작가는 약 2년 전부터 '쓰리 데이즈'를 준비하며 완성도 높은 대본으로 제작진과 출연진을 매료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지난달 진행된 대본리딩에서도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등 주연 배우들이 대본을 읽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은희 작가의 역대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며 "야외 촬영 분량이 많은 만큼 일찌감치 촬영을 시작해 쪽대본과 밤샘 촬영이 없는 합리적인 환경 속에 탄탄한 드라마를 선보일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박유천 출연에 대해 SBS관계자는 “영화 촬영 스케줄과 드라마 편성 스케줄 부분에서 이슈가 있었으나 배우가 영화와 드라마 모두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양측이 조금씩 양보하여 스케줄을 잘 조정했고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과정을 밝혔다.

‘쓰리 데이즈'는 3박4일 일정으로 휴가를 즐기기 위해 전용별장에 내려간 대통령이 세 발의 총성과 함께 실종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싸인'과 '유령' 등 장르물을 연이어 성공시켜 '한국형 미드'의 1인자로 불리는 김은희 작가가 집필하고, '뿌리깊은 나무'를 국민드라마 반열에 올려놓은 신경수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C 휴먼다큐 사랑 2014 마지막 편 ‘말괄량이 샴쌍둥이’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가정의 달 특집 4부작 ‘휴먼다큐 사랑 2014’가 오늘(2일) 밤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006년 5월 첫방송을 시작으로 올해로 9년째를 맞는 MBC 대표 브랜드 다큐멘터리 ‘휴먼다큐 사랑’은 올해 5월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사연을 안고 시청자들을 찾아왔다. 지난 5월 6일, 뇌병변장애를 앓고 있는 듬직이와 아동보육시설 삼혜원 친구들의 눈물겨운 우정을 담은 1부 <꽃보다 듬직이>로 4부작의 시작을 알린 ‘사랑’ 시리즈는, 뇌종양을 앓고 있지만 누구보다 씩씩하게 투병 중인 연지 가족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2부 <날아라 연지>, 희귀백혈병과의 사투를 이겨낸 수현이 가족의 사연을 담은 3부 <수현아, 컵짜이 나>까지 연이어 방송하며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SBS 새수목드라마 ‘쓰리 데이즈’ 황금라인업 구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유천, 손현주 등이 주연을 맡은 SBS 새 수목극 '쓰리 데이즈'(김은희 극본, 신경수 연출, 제작 골든썸픽쳐스)가 첫 삽을 뜬다. '쓰리 데이즈'는 12월 말 손현주의 촬영 분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현재 영화 '해무'를 촬영 중인 박유천은 제작사와 최종적으로 스케줄 조율을 마치고 내년 1월 중순부터 '쓰리 데이즈'에 합류할 계획이다. [사진제공=SBS]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캐스팅부터 장소 헌팅, 세트 제작, 무술 훈련 등 모든 준비를 마쳤다. 늦어도 다음 주 중 첫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반년에 걸친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16부작인 '쓰리 데이즈'는 김은희 작가가 이미 6부 대본 집필을 마친 상태.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  
JYJ, 깜짝 음원 공개 홈페이지 서버 다운 ‘인기 폭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YJ(재중,유천,준수)가 또 한번 식지 않은 폭발적 인기를 과시했다. JYJ는 어제 저녁, 1월에 출간 되는 뮤직 에세이에 삽입 될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뤄진 6개의 음원을 공식 홈페이지(www.c-jes.com) 를 통해 공개했다. 하지만 음원이 공개되고 30분이 채 되지 않아 홈페이지 방문자가 폭주해 서버가 다운 되는 상황이 발생했고 오늘 새벽까지 복구를 위한 서버 이동 및 개설 작업이 진행 됐다. JYJ(준수,재중,유천) 사진=C-JeS 공식홈페이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백창주 대표는 “다수의 동시 접속자가 몰릴 것을 대비해 사전에 서버 증강 등의 조치를 취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유입에 역부족이었다”고 말하고 “큰 성원에 감사하며 뮤직 에세이 발간을 서두르겠다”고 밝혔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