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유호정이 한고은과 조연우의 불륜 사실을 알고 경악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에서는 유진(유호정 분)이 유라(한고은 분)와 윤철(조연우 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45545a7094bae365be35a7443e21e9c3.jpg
[사진제공=MBC '사랑해서 남주나' 방송화면 캡쳐]

유진은 아버지 현수(박근형 분)의 부탁을 받고 유라를 집으로 들어오게 할 심산으로 유라의 집을 찾아갔다. 지하 주차장에서 유진은 유라와 윤철이 하는 이야기와 두 사람의 포옹을 하는 장면까지 목격했다.

유진은 유라에게 "엄마가 어떤 고통을 받으며 돌아가시는지 아는 네가 어떻게 그 고통을 다른 여자한테 주느냐"고 분노와 눈물을 쏟아냈다. 유진은 유라에게 아버지에게 가장 잔인한 고통으로 복수를 한 것이라고 질책했다.

유라 역시 말로는 당당하게 응수했지만 눈물을 보이며 유진에게 언니라도 자신의 변명을 들어주고 이해해주면 되지 않느냐고 호소했지만 유진은 착각하지 말라며 돌아섰다.

유진은 아버지 현수가 유라의 불륜으로 고통 받았을 상처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집에 돌아와서도 남편 성훈(김승수 분)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털어놓으며 윤철과 다시는 만나지말라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은주(남보라 분)는 송호섭(강석우 분)이 순애(차화연 분)을 찾아가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는 모습을 보고 배신감을 느꼈다. 은주는 이혼서류를 구해 은희에게 내밀기도 했다.

이외에도 회사 면접을 앞둔 재민(이상엽 분)과 현수는 항상 밥을 먹으면서 싸우기 바빴지만 조금씩 진심을 내보이기 시작하고 혜신(유지인 분)은 하림(서지석 분)의 레스토랑을 처분하지 않기로 했다.

시청자들은 "자극적인 요소가 난무하는 드라마 속에 진주같은 드라마를 발견한 느낌이다", "유라가 밉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고", "유진이 폭풍분노 몰입이 절로 되네요", "재민-현수 부자 이제야 마음 연 듯", "재민과 미주 이별 전개가 재미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족 간의 갈등과 아픔이 수면위로 드러나며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사랑해서 남주나’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호정, 한고은 불륜 알고 ‘충격’ 폭풍오열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의 유호정이 한고은과 조연우의 불륜 사실을 알고 경악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에서는 유진(유호정 분)이 유라(한고은 분)와 윤철(조연우 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제공=MBC '사랑해서 남주나' 방송화면 캡쳐] 유진은 아버지 현수(박근형 분)의 부탁을 받고 유라를 집으로 들어오게 할 심산으로 유라의 집을 찾아갔다. 지하 주차장에서 유진은 유라와 윤철이 하는 이야기와 두 사람의 포옹을 하는 장면까지 목격했다. 유진은 유라에게 "엄마가 어떤 고통을 받으며 돌아가시는지 아는 네가 어떻게 그 고통을 다른 여자한테 주느냐"...  
곰배령 여신 유호정, ‘눈의 여왕’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곰배령 여신’ 유호정이 눈부신 ‘눈의 여왕’의 자태를 과시했다. 유호정은 지난 27일 강원도 홍천에서 진행된 ‘천상의 화원-곰배령’(극본 박정화, 고은님, 연출 이종한/제작 로고스 필름) 촬영장에 세월을 초월한 ‘방부제 미모’로 등장,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샀다. 유호정의 우아한 자태는 하얀 눈과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내며 보는 이를 완전히 매료시켰다는 귀띔.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이 날 야외촬영은 해가 빨리 떨어지는 산골의 특성상 해가 있는 동안 최단시간 내에 촬영을 마쳐야 했던 상황.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점심까지 거르며 쉴 틈 없이 야외촬영을 이어갔다. 공복에 강원도의 매서운 추위까지 겹친 이중고에 ‘천상의 화원-곰배령...  
유호정-김호진, ‘천상의 화원-곰배령’ 공식부부 선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우리 결혼 했어요.” ‘천상의 화원-곰배령’ 공식부부 유호정과 김호진의 설렘 가득한 웨딩사진이 대 공개됐다. 오는 12월 3일 첫 방송될 채널A 개국특집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천상의 화원-곰배령’(극본 박정화, 고은님, 연출 이종한/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부부연기를 펼칠 유호정, 김호진이 미소가 꼭 닮은 결혼사진이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로고스필름] 이번에 공개된 결혼사진에는 다정한 부부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유호정과 김호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새하얀 드레스로 여신 자태를 뽐내는 유호정과 턱시도와 나비넥타이로 멋을 낸 김호진이 결혼반지를 하고 팔짱을 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것. 지난 11월 17일 서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