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3-Jun-19

이보영-윤상현 우산 데이트 화제

2013.06.19 12:58:03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 연출 조수원 / 제작 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가 이보영(장혜성 역)과 윤상현(차관우 역)이 함께 우산을 쓰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9일)밤 방송될[너의 목소리가 들려] 5회의 방송 분으로 우산이 없는 관우가 혜성의 뒤를 쫓아와 우산을 빌려달라며 그 핑계로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장면이다.

b4e10f4e66c6f72d7a5a816c5924aac2.jpg
[사진제공=SBS]

법정에서의 영민한 모습, 섬세한 매너와 따뜻한 마음을 지닌 관우에게 조금씩 매력을 느끼고 있었던 혜성. 그녀는 그런 관우를 자신도 모르게 신경 쓰게 되고, 함께 우산을 쓰고 가자는 그의 제안을 못이기는 척 허락하게 된다. 나란히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이보영과 윤상현의 모습은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여기에 수하(이종석 분) 역시 첫사랑이자 어린 시절 지켜주기로 약속한 혜성의 옆에서 목숨 걸고 그녀를 지키겠다고 결심했기 때문에 앞으로 이 세 사람이 보여줄 미묘한 감정 변화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관계자는 “서로 부딪치던 혜성과 관우가 미묘한 감정 변화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관우의 매력에 자신도 모르게 조금씩 빠져드는 혜성의 모습과 그런 그녀를 옆에서 지켜보는 수하의 감정변화 또한 주목해서 봐주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보영, 윤상현의 우산 데이트 장면은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보영-윤상현 우산 데이트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 연출 조수원 / 제작 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가 이보영(장혜성 역)과 윤상현(차관우 역)이 함께 우산을 쓰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9일)밤 방송될[너의 목소리가 들려] 5회의 방송 분으로 우산이 없는 관우가 혜성의 뒤를 쫓아와 우산을 빌려달라며 그 핑계로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장면이다. [사진제공=SBS] 법정에서의 영민한 모습, 섬세한 매너와 따뜻한 마음을 지닌 관우에게 조금씩 매력을 느끼고 있었던 혜성. 그녀는 그런 관우를 자신도 모르게 신경 쓰게 되고, 함께 우산을 쓰고 가자는 그의 제안을 못이기는 척 허락하게 된다. 나란히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이보영...  
배우 윤상현, 일본 한류백화점 모델 발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상현이 일본 한류백화점의 모델로 발탁됐다. 윤상현의 소속사측은 28일 “윤상현이 최근 일본 한류백화점 ‘디자인89’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지난 24일 광고 촬영을 마쳤다”며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디자인89’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엠지비엔터테인먼트] 윤상현의 팬사인회가 열리는‘다자인89’는 일본 최대 규모의 한국 쇼핑몰로, 한국 유명 브랜드 화장품이나 한류스타의 상품을 구입하려는 일본인들에게는 필수 코스로 꼽히는 ‘한류백화점’의 8번째 매장이다. ‘디자인89’는 일본 내 한국 문화의 위상으로 떠오른 도쿄 신오오쿠보에 위치해 오는 7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한국 유명 브랜드들을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윤상현, 내년 2월 싱글 4집 발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상현이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음반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윤상현의 소속사 측은 “최근 윤상현이 싱글 4집 음반에 수록될 리메이크곡과 신곡을 포함한 총 3곡의 녹음을 마쳤다”라고 밝히며 음반 발매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윤상현의 싱글 4집 타이틀곡은 일본의 인기 록 밴드 ‘안전지대’의 대표곡인 ‘카나시미니 사요나라(悲しみにさよなら, 슬픔이여 안녕)’를 리메이크했으며 윤상현의 목소리로 재탄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곡은 1985년 발매 이후 2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인이 좋아하는 J-pop으로도 꼽히기도 했다. 또한 미공개 신곡과 함께 윤상현이 최지우와 열연을 펼쳤던 MBC 드라마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