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세아가 여유로운 일상 모습의 셀카를 공개했다.

윤세아는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촬영 끝나고 휴게소 유부우동!! 놀러 가는 기분..부산 가고 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8e86ddd116de305bf43f9134a4aaff4c.jpg
윤세아 휴게소 셀카                         [사진제공=윤세아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도로 휴게소의 푸드 코너를 배경으로 회색 티셔츠의 편안한 일상복 차림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가 작은 얼굴의 반을 차지하며 ‘소두’임을 인증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더욱 놀라게 하고 있다.

윤세아의 휴게소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선글라스가 큰 거라고 말해줘요.”, “신사의 품격 너무 잘 보고 있어요.”, “휴게소는 역시 우동이죠!”, “같이 놀러가고 싶어요~”, “점점 예뻐지는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세아는 SBS TV 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패셔니스타 프로골퍼 홍세라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볼륨감 넘치는 지성 몸매 ‘핫바디’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품 윤세아, 선글라스에 얼굴 실종 소두 인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세아가 여유로운 일상 모습의 셀카를 공개했다. 윤세아는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촬영 끝나고 휴게소 유부우동!! 놀러 가는 기분..부산 가고 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윤세아 휴게소 셀카 [사진제공=윤세아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도로 휴게소의 푸드 코너를 배경으로 회색 티셔츠의 편안한 일상복 차림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가 작은 얼굴의 반을 차지하며 ‘소두’임을 인증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더욱 놀라게 하고 있다. 윤세아의 휴게소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선글라스가 큰 거라고 말해줘요.”, “신사의 품격 너무 잘 보고 있어요.”, “휴게소...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