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천호진과 윤손하의 커플 연기가 질투를 부르고 있다.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 제작 (주)신영이엔씨)의 연상연하 커플로 나오는 천호진과 윤손하. 두 배우는 각각 SY어패럴 사장 나일평과 공준수의 첫 연인이자 일평 친구의 딸인 유정연을 맡아 극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둘의 부부 연기는 기대 이상이라는 평가. 극중 자신의 딸 나도희(강소라)과 일곱 살 밖에 차이 나지 않은 어린 신부를 아내로 맞은 일평. 실제로도 나이차가 많이 나는 천호진과 윤손하는 기대 이상의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0dec946c99ce6f74a1b4b38da3471d88.jpg
[사진=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방송화면 캡쳐]

공공장소에서 나이 많은 신랑 일평 뺨에 뽀뽀를 하는 정연, 잠자리에서 꼭 어린 아내에 팔 베개를 해줘야 직성이 풀리는 일평. 둘은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부터 행동, 목소리, 느낌 모든 것이 진짜 연인이자 신혼부부처럼 촉촉하다. 그야말로 닭살 돋는 커플인 셈.

둘의 커플 연기는 두 얼굴의 매력도 보여주고 있다. 천호진은 평소 무뚝뚝하고 근엄한 CEO에서 정연 앞에서만 순한 양이 되는 이중성을 보이고 있다. 윤손하는 공준수의 첫 연인으로 등장했을 때와 전혀 다른 느낌으로 변신, 새로운 차원의 팜므파탈 적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준수에게 저돌적으로 사랑을 고백했던 연상녀 윤손하가 애교 많은 안방마님으로 돌변한 것.

본의 아니게 중년 부부들의 질투를 부르는 천호진-윤손하 커플. 회를 거듭할수록 천-윤 커플 연기는 극의 재미를 살리는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 남자의 대가없는 희생을 통해 진정한 가족애와 소통을 보여주는 힐링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9회는 오늘 저녁 7시20분 SBS에서 방영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호진-윤손하, 질투를 부르는 닭살 커플연기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천호진과 윤손하의 커플 연기가 질투를 부르고 있다.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 제작 (주)신영이엔씨)의 연상연하 커플로 나오는 천호진과 윤손하. 두 배우는 각각 SY어패럴 사장 나일평과 공준수의 첫 연인이자 일평 친구의 딸인 유정연을 맡아 극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둘의 부부 연기는 기대 이상이라는 평가. 극중 자신의 딸 나도희(강소라)과 일곱 살 밖에 차이 나지 않은 어린 신부를 아내로 맞은 일평. 실제로도 나이차가 많이 나는 천호진과 윤손하는 기대 이상의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방송화면 캡쳐] 공공장소에서 나이 많은 신랑 일평 뺨에...  
임주환-윤손하 벚꽃 첫 키스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임주환과 윤손하의 벚꽃 첫 키스 사진이 공개됐다.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연출 신윤섭, 극본 정지우/제작 ㈜신영이엔씨)의 주인공 공준수(임주환)의 첫 사랑 유정연(윤손하). 극중 5세 연상녀인 정연이 준수에 기습 키스하는 장면이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길목에서 대담하게 사랑을 고백하는 정연.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지만 준수 역시 싫지 않은 표정이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연상연하 커플의 달달한 로맨스. 준수는 이날 단 한 번의 키스로 그녀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각오할 정도로 순진한 청년이다. [사진제공=신영이엔씨] 실제로는 극중 배역보다 나이차가 더 나는 두 사람이지만 둘의 조화는 기대 이상이라는 후문이다.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