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1TV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연출 : 윤창범, 극본 : 정성희, 유숭열)에서 비류왕과 해비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윤승원, 최명길의 익살스러운 현장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291345804.jpg

근초고왕 최명길, 윤승원 익살스러운 현장사진=KBS

 

비류왕(윤승원 분)과 해비(최명길 분)는 부부 사이임에도 태자 여찬의 폐위 문제로 인해 극한 대립을 보이고 있으며, 결국 비류왕은 부여준(한진희 분)과 해비의 결탁으로 죽음에 이르게 된다.

하지만, 이 날 두 사람은 비류왕의 죽음을 촬영하는 현장에서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다정한 연인을 연상시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근초고왕 시청자게시판에는 “최명길의 명품연기에 빠져있습니다”, “최명길 존재감만으로도 드라마가 빛나요”, “윤승원의 목소리와 풍채가 비류왕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작가님, 비류왕 오래 살게 해주세요. 근초고왕에서 오래 봤으면 좋겠어요” 라며 두 중견배우의 열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 주말 방송될 <근초고왕>에서 비류왕은 죽음을 맞이하고, 이를 둘러싸고 백제왕궁에 일대 혼란이 야기될 예정이어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근초고왕>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4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근초고왕 최명길, 카리스마 실종? 익살스러운 현장 사진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1TV 대하드라마 <근초고왕>(연출 : 윤창범, 극본 : 정성희, 유숭열)에서 비류왕과 해비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윤승원, 최명길의 익살스러운 현장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근초고왕 최명길, 윤승원 익살스러운 현장사진=KBS 비류왕(윤승원 분)과 해비(최명길 분)는 부부 사이임에도 태자 여찬의 폐위 문제로 인해 극한 대립을 보이고 있으며, 결국 비류왕은 부여준(한진희 분)과 해비의 결탁으로 죽음에 이르게 된다. 하지만, 이 날 두 사람은 비류왕의 죽음을 촬영하는 현장에서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다정한 연인을 연상시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근초고왕 시청자게시판에는 “최명길의 명품연기에 빠져있습니다”, “최명길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