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3-Mar-05

배우 윤해영, 4학년 딸바보 인증

2013.03.05 13:06:29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3월 5일 방송되는 여성전문채널 KBS W(대표이사 박희성, www.kbsn.co.kr/w)의 여성편파 토크쇼 <여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식당 (이하 ‘여고식당’)> 3회에서는 진행을 맡은 배우 윤해영이 딸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표현하며 딸바보임을 증명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평소 1등급 성적을 받는 우등생 자녀를 둔 여성 손님이 등장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윤해영은 “4학년이 된 우리 딸은 아직 구구단을 힘들어 한다” 며 부러움을 표했지만 “공부보다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며 배려심이 많고 착한 아이”라고 말해 자신의 딸을 향한 애정을 쏟아냈다.

d08caf1b12b1c57b28696218325ac570.jpg
[사진제공=KBS N]

5일 밤 11시 방송되는 <여고식당>에서는 ‘쇼핑중독’, ‘자식중독’, ‘운동중독’ 등 허한 마음을 달랠 길이 없던 여성 손님들이 출연해 무언가에 중독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털어놓는다. 특히, 장난감으로 발 디딜 틈 없는 쇼핑 중독녀의 집을 공개되고, 수백 개의 장난감 사이에서 아직 뜯지도 않은 장난감이 수십 개 발견돼 모든 출연진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해영은 자녀의 장난감 구매로 쇼핑 중독이 된 여성 손님에게 “나도 첫 아이라 비싸다 싶은 것도 모르고 무조건 장난감을 사다주기도 했다” 며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히 털어놓기도 했다. MC를 맡은 이경실 역시 아이가 어릴 적 몇 백만 원짜리 블록 장난감을 사준 경험이 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이경실과 윤해영은 고민을 가진 손님들이 남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모습에 따뜻한 옆집 언니 같은 면모를 보이며 출연자들을 위로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고.

한편, KBS W의 <여고식당>은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상처 입은 여자들의 마음을 힐링 시켜주는 여성편파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윤해영, 4학년 딸바보 인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3월 5일 방송되는 여성전문채널 KBS W(대표이사 박희성, www.kbsn.co.kr/w)의 여성편파 토크쇼 <여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식당 (이하 ‘여고식당’)> 3회에서는 진행을 맡은 배우 윤해영이 딸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표현하며 딸바보임을 증명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평소 1등급 성적을 받는 우등생 자녀를 둔 여성 손님이 등장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윤해영은 “4학년이 된 우리 딸은 아직 구구단을 힘들어 한다” 며 부러움을 표했지만 “공부보다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며 배려심이 많고 착한 아이”라고 말해 자신의 딸을 향한 애정을 쏟아냈다. [사진제공=KBS N] 5일 밤 11시 방송되는 <여고식당>에서는 ‘쇼핑중독’, ‘자식중독’, ‘운동중독’ 등 허한 마음을 달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