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로커 김종서와 실력파 기타리스트 Zack Kim이 결성한 2인 밴드 ‘Rei’가 KBS 2TV<음악창고>(연출:고원석)에 출연,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음악창고> 무대가 Rei 결성 후 처음으로 서는 자리라 매우 떨린다”며 출연 소감을 밝힌 김종서는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여 보다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High’를 열창, 녹슬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1285581015.jpg

음악창고 20회 2010년 9월 29일 (수) 밤 12시 25분 (KBS 2TV) 사진=KBS

 

또한, 4인조 록발라드 밴드 ‘코발트블루’와 함께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 추모의 의미를 담아 그의 히트곡인 ‘Beat It’을 더블기타-더블드럼으로 구성, Rei와 코발트블루만의 록적인 색깔과 빠르고 강렬한 비트감을 담아 편곡해 색다른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종서는 “후배들의 모습을 보면서 처음 음악을 시작했던 밴드 시절이 떠올랐다. 후배들의 너무나도 열정적인 모습이 나를 초심으로 이끄는 것 같다”며 애틋한 후배사랑을 보이기도.

현재 Rei는 강렬하고 사운드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화제를 모으며 활동 중이다.

 

파워풀한 보컬과 심플한 연주, 서정적인 노랫말이 매력적인 4인조 록발라드 밴드 ‘코발트 블루’가 KBS 2TV<음악창고>(연출:고원석)에 출연, 첫 공중파 음악프로 데뷔식을 치렀다.

코발트 블루 리더이자 보컬 양본좌는 “저희가 활동하는 홍대에서 지금 여러분이 있는 이곳까지 지하철로 6정거장 밖에 안 되는 가까운 거리인데, 여러분 앞에 서기까지 5년이란 시간이 걸렸다”며 대한 공중파 첫 무대에 대한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2005년 결성 후, 연간 1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코발트 블루는 이날 역시 1집 타이틀곡 ‘별 헤는 밤’, ‘가슴으로’ 등을 열창, 파워풀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로커 김종서와 기타리스트 잭킴의 프로젝트 2인 밴드 Rei와 함께 한 합동 무대에서도 선배 못지않은 카리스마와 열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1285581072.jpg

 

원조 ‘홍대 여신’ 이아립이 KBS 2TV<음악창고>(연출:고원석)에 출연, 건조하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뽐냈다.

2005년부터 프로젝트 '열두폭 병풍'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아립은 신세철과 함께 모던록밴드 ‘스웨터’를 이끌었던 보컬리스트 겸 작곡가.

3년 만에 세 번째 병풍 [공기로 만든 노래]를 발표한 이아립은 이날 <음악창고> 무대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송 <그리스의 오후>와 일상의 풍경 같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벌써 잊었나>를 부르며, 감성 넘치는 따뜻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1집, 2집이 아닌 ‘병풍’이라는 독특한 앨범 이름에 대해 “듣는 이의 병풍이 되어 꾸미지 않은 그 자체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어 색다르게 이름을 정해보았다”고 전했다.

 

홍대 거리 공연부터 라이브 클럽을 주 무대로 활동하는 ‘로맨틱 펀치’가 KBS 2TV<음악창고>(연출:고원석)에 출연, 열정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로맨틱 펀치는 2009년 데뷔 후,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지산밸리 록페스티벌, 펜타포트 록페스티벌 등 신인으로서는 드물게 대형 페스티벌에 연이어 초대받으며 존재감을 알린 5인조 로큰롤밴드.

 

로맨틱 펀치의 보컬인 배인혁은 “아무래도 공중파다보니 멤버 모두 너무 긴장을 한 것 같다” “녹화 전, ‘여기는 우리 집이다’ 주문을 외우며 긴장 완화에 좋다는 아로마 향을 피워봤는데, 전혀 효과가 없어 좌절 중이다”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 좌중을 폭소케 했다.
또한, 언제 그랬냐는 듯 무대 위에서는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기도.

 

이날 <눈치채줄래요?>, <이 밤이 지나면>, <내일로 Jump> 등 펑크 로큰롤 리듬의 곡으로 관객과 함께 느끼는 흥겨운 무대를 꾸몄으며, 1집 타이틀곡 <토요일 밤이 좋아>를 소개하며 “밴드 초창기 시절, 홍대 클럽 공연에서 가장 ‘핫’한 토요일 메인 무대에 서는 그날을 기대하며 만든 곡”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KBS 2TV<음악창고> 9월 29일 (수) 밤 12시 25분에 방송됩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로 돌아온 '윤종신' <음악창고> 출연, 최고의 라이브 무대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최근 예능 늦둥이로 각종 방송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는 윤종신이 KBS 2TV <음악창고>(연출:고원석)에 출연하여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음악창고 27회 2010년 11월 17일 (수) 밤 12시 25분 (KBS 2TV) 사진=KBS 윤종신은 예전 발표한 노래부터 얼마 전 슈퍼스타 K2에서 강승윤이 불러 화제가 된 ‘본능적으로’까지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윤종신은 “타박상과 같은 일상의 사소한 것들도 음악의 소재가 될 수 있다”는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철학을 밝혀 관객을 폭소케 했다. 한편, 다음 출연자인 서로(하우스 룰즈)와 스튜디오 아파트먼트를 소개하던 윤종신은 피쳐링을 맡은 길학미를 “제가 직접 심사했던 정말 노래 잘하는 친구”라고 소개하...  
김종서 2인밴드 Rei, <음악창고>서 녹슬지 않은 라이브 실력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로커 김종서와 실력파 기타리스트 Zack Kim이 결성한 2인 밴드 ‘Rei’가 KBS 2TV<음악창고>(연출:고원석)에 출연,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음악창고> 무대가 Rei 결성 후 처음으로 서는 자리라 매우 떨린다”며 출연 소감을 밝힌 김종서는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여 보다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High’를 열창, 녹슬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음악창고 20회 2010년 9월 29일 (수) 밤 12시 25분 (KBS 2TV) 사진=KBS 또한, 4인조 록발라드 밴드 ‘코발트블루’와 함께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 추모의 의미를 담아 그의 히트곡인 ‘Beat It’을 더블기타-더블드럼으로 구성, Rei와 코발트블루만의 록적인 색깔과 빠르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