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이경규가 ‘이명규’라는 본명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풀하우스 녹화에서는 ‘내 인생, 최초 공개’를 주제로 다뤄 많은 출연진들의 고백담이 소개됐다. 특히 이경규는 “사실 내 본명은 이명규다”라고 최초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경규는 “사촌 형제와 이름이 같아 이경규로 개명하게 된 것”이라고 지금의 이름을 갖게 된 사연을 밝혔다.

d8e87852527fd092b2060fa0de135cf4.jpg

한편 배우 이승신은 행인 역할만 하던 무명시절, 대 선배였던 박근형이 이승신을 눈여겨보고 “이 배우의 외모가 특별하니 그에 맞는 역할을 주자”고 파격 제안해 비중있는 배역을 얻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승신은 박근형 덕분에 본격적인 배우생활에 입문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주 풀하우스에서는 ‘배우자의 휴대폰 비밀번호, 공유해야 할까?’를 주제로 패밀리들의 공방전이 펼쳐진다. 또 김보민 아나운서, 김원효, 윤형빈, 하춘화가 최초 공개하는 고백담도 확인할 수 있다.

이경규의 ‘본명’ 고백은 오는 금요일 저녁 8시 50분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사진제공=K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규, “사실 내 본명은 이명규…” 최초 공개 file
이경규가 ‘이명규’라는 본명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풀하우스 녹화에서는 ‘내 인생, 최초 공개’를 주제로 다뤄 많은 출연진들의 고백담이 소개됐다. 특히 이경규는 “사실 내 본명은 이명규다”라고 최초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경규는 “사촌 형제와 이름이 같아 이경규로 개명하게 된 것”이라고 지금의 이름을 갖게 된 사연을 밝혔다. 한편 배우 이승신은 행인 역할만 하던 무명시절, 대 선배였던 박근형이 이승신을 눈여겨보고 “이 배우의 외모가 특별하니 그에 맞는 역할을 주자”고 파격 제안해 비중있는 배역을 얻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승신은 박근형 덕분에 본격적인 배우생활에 입문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주 풀하우스에서는 ‘배우자의 휴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