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쇼킹한 입담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이번에는 딸 이미소의 혼전임신을 적극 찬성한다는 충격발언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김부선은 오는 8일 밤 11시 방송 예정인 MBN 속풀이 토크쇼 <동치미>에서 “혼전임신은 내가 가장 잘한 일”이라고 밝히고, “딸 이미소가 혼전임신을 해도 잔치를 열고 축하해줄 것”이라며 ‘쿨한 엄마’의 면모를 과시했다.

47dd0415141e69c00c5b222d88b32f6b.jpg
[사진제공=MBN]

한편, 이 날 김부선은 미혼의 몸으로 돌연 임신을 해 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당하고 사랑하는 남자에게까지 버림받았던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털어놨다.

딸을 임신했을 당시 시어머니로부터 돈 뜯어 먹는 씨받이 취급을 당했고, 책임을 회피하려는 딸의 생부와 이별한 이후 홀로 딸을 낳아 키워왔다는 김부선의 가슴 아픈 사연에 스튜디오가 술렁인 것으로 전해졌다. . 

이에 김부선은 “우리 사회가 따뜻한 시선으로 미혼모들을 바라봐줬으면 좋겠다”며 미혼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미혼모’ 김부선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방송 3회만에 케이블계의 ‘킬러 콘텐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집계 결과, 지난 5일 방송된 <동치미> 3회 재방송의 시청률은 2.936%(전국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06~25시)로, 순간 최고 시청률이 4.147%까지 치솟는 등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오는 8일 밤 11시 ‘나는 남과 결혼했다’를 주제로 방송된다.특히, 이 날 방송에는 결혼문제를 둘러싼 첨예한 입장 차로 출연진들 간에 날 선 공방이 오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부선, “딸 이미소 혼전임신…” 씨받이 취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쇼킹한 입담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이번에는 딸 이미소의 혼전임신을 적극 찬성한다는 충격발언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김부선은 오는 8일 밤 11시 방송 예정인 MBN 속풀이 토크쇼 <동치미>에서 “혼전임신은 내가 가장 잘한 일”이라고 밝히고, “딸 이미소가 혼전임신을 해도 잔치를 열고 축하해줄 것”이라며 ‘쿨한 엄마’의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제공=MBN] 한편, 이 날 김부선은 미혼의 몸으로 돌연 임신을 해 사람들에게 손가락질 당하고 사랑하는 남자에게까지 버림받았던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털어놨다. 딸을 임신했을 당시 시어머니로부터 돈 뜯어 먹는 씨받이 취급을 당했고, 책임을 회피하려는 딸의 생부와 이별한 이후 홀로 딸을 낳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