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이서진과 김희선이 오는 3월 2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제작 삼화 네트웍스) 4회 분에서 갑자기 달려드는 오토바이를 피해 기습적으로 ‘스피드 백허그’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재빠른 동작으로 김희선의 어깨를 감싸 안는 이서진과 이서진의 품 안에서 놀란 감정을 애써 수습해내는 김희선의 모습이 담긴 것. 아련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드는, 운명적인 러브라인을 예감케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서진과 김희선의 ‘기습 포옹’ 장면은 지난 18일 경주시에 위치한 한 야외 촬영장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대본을 들고 서로의 감정선에 대해 기탄없는 의견을 나누며, 첫 포옹신을 준비했다. 경주에서 올 로케를 시작한 지 두 달 남짓한 시간동안 실제 가족 같이 친근해진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동선을 체크하며 사전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참 좋은 분위기’를 북돋았던 것.

특히 이날 촬영은 돌진하는 오토바이의 선상에 서 있던 이서진이 김희선을 다급히 끌어안고 몸을 피하게 되는 장면.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에서 이서진과 김희선은 각자 맡은 역에 몰입, 감정을 다잡았다. 다소 위험한 촬영이었던 만큼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긴장감을 드러냈지만, 이서진과 김희선의 농익은 호흡이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냈다는 귀띔. 두 사람의 실감나는 연기에 촬영을 지켜보던 스태프들 모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응원을 보냈다.

이서진은 “강동석이 차해원에 대해 느끼는 감정을 정확하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단한 책임감과 노력으로 강동석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이서진과 김희선이 감정선을 극대화시킨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담아냈다.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두 사람의 ‘참 좋은 러브라인’을 잘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b949551314a08da760aea4dc9543aa0f.jpg
[사진제공=K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김희선, 심장 쿵쾅 ‘스피드 백허그’ 현장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이서진과 김희선이 오는 3월 2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제작 삼화 네트웍스) 4회 분에서 갑자기 달려드는 오토바이를 피해 기습적으로 ‘스피드 백허그’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재빠른 동작으로 김희선의 어깨를 감싸 안는 이서진과 이서진의 품 안에서 놀란 감정을 애써 수습해내는 김희선의 모습이 담긴 것. 아련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드는, 운명적인 러브라인을 예감케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서진과 김희선의 ‘기습 포옹’ 장면은 지난 18일 경주시에 위치한 한 야외 촬영장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대본을 들고 서로의 감정선에 대해 기탄없는 의견을 나누며, 첫 포옹신을 준비했다. 경...  
박보검,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출연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박보검이 KBS2 드라마 <참 좋은 시절>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 검사로 성공한 뒤 14년 만에 귀향해 가족을 만나고, 아팠던 첫사랑과 다시 재회하는 이야기를 담은 가족드라마이다. [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극중 박보검은 지독한 가난 속에 자라며 독하고 차가운 성격을 지닌 19세 소년. 잘생긴 외모와 영특한 두뇌에 운동, 예술 등 빠질 것 없이 완벽한 수재이자 훗날 최고의 검사로 성장하는 주인공 ‘동석’의 어린시절을 연기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종영한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바람둥이로 출연, 통통 튀는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과는 ...  
계백 장군 이서진, “사극의 매력 끊을 수 없어 다시 합류”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모> <이산>의 이서진이 타이틀 롤을 맡은 MBC 새 사극 <계백>(정형수 극본, 김근홍, 정대윤 연출)의 모습이 마침내 세상에 공개됐다. <미스 리플리>후속 방영 예정인 새 월화 드라마 <계백>의 타이틀 롤은 바로 계백. 이서진은 최근 경기도 의정부 MBC 양주문화동산 세트에서 포스터 촬영을 가졌다. 대한민국 사극 드라마 최고의 의상 전문가인 MBC 의상디자인 팀은 계백을 위해 전체적으로 은색 톤의 갑옷을 준비했다. 무게감과 최상위층 장수라는 위엄과 기품을 갖추기 위해 은색을 강조했고, 기품있는 왕실의 색상인 진한 붉은색 천으로 배합해 세련된 카리스마를 발산하도록 장치했다. 이서진은 하루종일 진행되는 촬영에서 황산벌 전투에서 사투를 벌이는 모습의 컷과 평상복,...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