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선균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제작진에게 통 큰 회식을 쐈다.

최근 이선균은 제주도에서 진행된 드라마 '미스코리아' 촬영 현장에서 약 100여명의 전체 스태프의 저녁을 준비해 팀워크를 돈독히 하는데 앞장 섰다.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가며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를 위해 통 큰 회식을 준비한 이선균의 마음 씀씀이가 돋보인다.

9fbd5fe7c7db1c22f7e85e8f99e94c8c.jpg
[사진제공=SM C&C]

빠듯한 촬영 일정에 고생하는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이선균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제주도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저녁으로 자연산 회를 준비했다고.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촬영장에서 서로 매일 얼굴은 보고 있지만 함께 밥 한끼 먹을 시간이 없어 안타까워하던 차에 이선균이 준비한 통 큰 회식자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이날 이선균이 준비한 회식 자리에는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연희와 이성민, 이기우 등의 배우들이 참석해 스태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연희와 이선균은 옆자리에 나란히 앉아 식사를 했고 회가 담긴 접시에 나온 인삼을 두고 서로 탐내 하며 인삼 쟁탈전을 벌여 좌중을 폭소케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한다. 결국 두 사람은 사이좋게 인삼 한 뿌리를 나눠먹는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이번 회식을 통해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서로 챙겨주며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고 다시 한 번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계속되는 촬영에 지쳐있던 제작진과 배우들은 이선균의 통 큰 회식에 힘을 얻고 더욱 돈독해진 팀워크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

이번 회식에 참석한 드라마 관계자는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지쳐있는 상태였는데 이선균이 만든 회식자리로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쌓여있던 피로를 풀 수 있었다. 평소 촬영장에서도 주변 스태프들을 잘 챙기는데 이런 자리까지 마련해 '미스코리아' 팀의 현장 분위기가 더욱 화기애애해 지고 활기를 띠게 되었다."고 전했다.

배우 이선균과 이연희, 이성민, 이미숙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스코리아 이선균-이연희 ‘소주 뽀뽀씬’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26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서 4회 방송말미에 김형준(이선균)과 오지영(이연희)의 폭풍 입맞춤을 하며 '달달케미'를 선보여 화제다. 이번회에서 오지영은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기 위한 가슴수술비 마련을 목적으로 감귤아가씨 대회에 나갔다. 하지만 경쟁자들이 미리 구두에 흠집을 내 둔 탓에 무대 위에서 연이어 넘어지는 굴욕을 맛봤고, 보다 못한 김형준은 오지영을 안아 들고 무대 위에서 내려왔다. 결국, 형준과 지영은 심하게 부딪히게 되고, 형준을 배신하고 그 자리에 나타난 마애리(이미숙)의 손을 잡게 된다. [사진제공=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그런 지영과 형준의 처절한 ...  
이선균, 미스코리아 전 스태프 회식 ‘통큰 한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선균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제작진에게 통 큰 회식을 쐈다. 최근 이선균은 제주도에서 진행된 드라마 '미스코리아' 촬영 현장에서 약 100여명의 전체 스태프의 저녁을 준비해 팀워크를 돈독히 하는데 앞장 섰다.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가며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를 위해 통 큰 회식을 준비한 이선균의 마음 씀씀이가 돋보인다. [사진제공=SM C&C] 빠듯한 촬영 일정에 고생하는 현장 스태프들을 위해 이선균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제주도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저녁으로 자연산 회를 준비했다고.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촬영장에서 서로 매일 얼굴은 ...  
이선균-이연희,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출연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선균과 이연희가 서숙향 작가와 권석장 감독의 신작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10년 신드롬을 만들어 낼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방송되었던 드라마 ‘파스타’의 제작진이 다시 모여 준비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이미 캐스팅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작품. [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호두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넥타이부대’ 회사원들이 자신의 고교시절 전교생의 퀸카였던 그녀를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이야기로 전교생의 로망이자 퀸카였던 여인 오지영 역할에 이연희가,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들기 위해 나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