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지난 2일 방송 된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4회에서는 배우 이엘리야 (김마리역) 가 반전 캐릭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엘리야가 맡은 김마리는 26차원에 욱하는 성격을 지난 경주의 한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넉넉한 집안에 세상에 안 되는 일 없이 남 부럽지 않게 살아왔지만 연애에는 소질이 없는 철부지 엄친 딸이다.

4회분에서 김마리 (이엘리야분)는 양호실에서 강동주 (홍화리분) 의 같은 반 친구인 이슬이가 양다리를 걸친 강동원 (최권수분)를 원망하며 울음을 터트리자 옆 침대에서 조용히 내용을 듣고 있다가 벌떡 일어나 오히려 학생들보다 더 흥분하며 상황과 맞지 않은 진지한 충고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마리는 이슬이에게 “양다리나 걸치는 그 딴 놈은 깨끗이 잊고 다른 사람 만나면 돼. 너두 보란 듯이 새 남자 친구 만나서 너두 보란 듯이 결혼하고 너도 보란 듯이 아들 딸 낳고 잘살면 돼” 라고 언성 높여 충고를 하다가 본인도 머쓱한 듯 말을 슬쩍 멈췄다.

이에 강동주는 김마리에게 “방금 쌤이 하신 말씀은 아홉 살짜리 어린애한테 할 말은 아닌 것 같은데예”라고 말해 김마리를 부끄럽게 만들었다.

이엘리야는 이 날 통통 튀는 생기발랄함을 가진 허당 김마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먼저 흥분하며 언성을 높이다가 부끄러운 듯 베시시 웃는 사랑스러운 모습은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키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배우 이엘리야는 지난 해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tvN 드라마 ‘빠스껫볼’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이름을 알렸으며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 광고와 ‘더치 산타페’ 커피 광고모델로 발탁 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인 바 있다.

이엘리야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3d756b843d461205ef4f2970129557bf.jpg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참 좋은 시절’ 이엘리야, 반전 캐릭터 매력발산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지난 2일 방송 된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4회에서는 배우 이엘리야 (김마리역) 가 반전 캐릭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엘리야가 맡은 김마리는 26차원에 욱하는 성격을 지난 경주의 한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넉넉한 집안에 세상에 안 되는 일 없이 남 부럽지 않게 살아왔지만 연애에는 소질이 없는 철부지 엄친 딸이다. 4회분에서 김마리 (이엘리야분)는 양호실에서 강동주 (홍화리분) 의 같은 반 친구인 이슬이가 양다리를 걸친 강동원 (최권수분)를 원망하며 울음을 터트리자 옆 침대에서 조용히 내용을 듣고 있다가 벌떡 일어나 오히려 학생들보다 더 흥분하며 상황과 맞지 않은 진지한 충고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마리는 이슬이...  
빠스껫 볼 이엘리야, “오늘은 신영이가 쏩니다” 밥차 선물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tvN 월화드라마 `빠스껫 볼`에서 여주인공 최신영역으로 활약중인 신인 연기자 이엘리야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촬영장에서 함께 고생하는 배우, 스텝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사진에는 “오늘은 신영이가 쏩니다!, 신영이는 빠스껫 볼과 함께여서 오늘도 행복합니다”라는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현수막과 함께 자신의 손으로 직접 귀여운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활짝 웃고 있는 이엘리야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극 중 이엘리야와 함께 삼각관계 로맨스로 열연 중인 두 남자주인공 강산 역의 도지한과 민치호 역의 정동현, 그리고 의리와 정이 넘치는 캐릭터 이홍기로 극의 재미를 더하는...  
이엘리야, ‘빠스껫 볼’ 드라마 스틸컷 공개 ‘한국의 오드리헵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예 이엘리야가 세기의 미녀 오드리헵번을 연상케 하는 촬영장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tvN드라마 '빠스껫 볼' 의 여자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촬영에 한창인 신예 이엘리야는 일제강점기 격동의 시대적 배경에 맞게 네추럴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복고풍 스타일링과 소품으로 이국적인 고혹미를 풍기며 완벽한 모던룩 패션을 완성시켰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이엘리야는 50~60년대 뭇 남성 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도 지금까지 패션의 아이콘으로 거론되고 있는 ‘세기의 아이콘’ 오드리헵번의 청순하면서도 소녀 같은 해맑은 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내며 오드리헵번을 떠오르게 하는 고풍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