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K팝 스타>에 ‘홀릭’됐다!”

진짜 ‘K팝 스타’ 탄생 초읽기에 돌입한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대한민국을 달구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파이널 전이 단 3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결승전 최종 결과에 대한 초유의 관심으로 들썩이고 있는 것. 5개월여의 숨 가쁜 여정을 함께 달려오면서 <K팝 스타> TOP2 박지민, 이하이의 성장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물론 스타들까지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될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06c0f1d75d66f275893b7d255bca00e1.jpg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K팝 스타>가 우승자를 배출함과 동시에 ‘오디션 사상 최초’ 타이틀을 두 개나 거머쥐게 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열여섯 살의 박지민과 열입곱 살의 이하이가 최종 우승 후보로 이름을 올리면서 누가 우승하게 됐건 오디션 사상 최초의 ‘여성 우승자’이자 ‘최연소 우승자’가 탄생하게 되는 것.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나이 어린 소녀들이 서바이벌의 험난한 고난을 딛고 당당히 결승전에 나서게 된 상황에 시청자들은 큰 기대를 드러내며 더욱 열렬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현재 박지민과 이하이는 <K팝 스타> 생방송 전, 가장 명확하게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사전 투표에서도 박빙의 대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지율 50:50 또는 51:49로 팽팽한 접전을 벌이며 양보 없는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충분히 역전될 수 있는 근소한 표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귀띔했다.

또한 스타들까지 SNS 등의 온라인 상에서 연이어 <K팝 스타>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출하며 파이널 전에 쏠린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세미 파이널이 펼쳐졌던 지난 9차 방송 직후 한혜진은 “아연양 떨어질 때 눈물 훔치던 우리 엄마”라는 트위터를 남겨 <K팝 스타> 시청자임을 밝혔다. 또 홍석천은 “이번 주 케이팝은 한국음악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무대. 세 명의 소녀들의 에너지빔 전쟁은 승패를 떠나 최고였다…(중략)어린 소녀들한테 정말 많은 걸 배운다…(중략)”고 장문의 트위터로 <K팝 스타>에서 받은 감동을 표현했다. 또 FT아일랜드 최종훈은 트위터에 “이하이하이 응원합니다:)”라고 남기며 이하이를 응원하는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이제 K팝 스타와 헤어져야 하다니 아쉽네요. 이하이 양 박지민 양 둘 다 너무 좋아요. 누가 우승하든 모두 잘 될 거라고 믿어요~” “지민아 무조건 우승은 니꺼! 니가 돼야 할 이유 백 가지도 넘어” “이하이 격하게 아낀다. 무한 매력 보이스 너의 노래 듣는 게 즐거워요” “지민아 너땜에 일주일이 넘 길다~ 이번 주도 기도하며 기대할게. 우승은 네 것이다!” “타고난 저음과 소울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인재 이하이, 우승가자!” 등 <K팝 스타> 최종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이하이와 박지민을 향한 후끈한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워낙 쟁쟁한 우승후보들인 만큼 과연 둘 중 어떤 참가자가 우승을 하게 될지 제작진으로서도 전혀 가늠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풍성한 스페셜 무대들을 준비하고 있다. <K팝 스타> 파이널전은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경건한 경합의 장이자 온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대국민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9일 방송되는 <K팝 스타>에서는 최강의 라이벌 이하이와 박지민이 불꽃 튀는 마지막 승부로 <K팝 스타> 여정의 종지부를 찍으며 차세대 스타 탄생의 화려한 축포를 쏘아 올릴 예정.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진 ‘소울풀 반전 소녀’ 이하이와 세계적인 극찬을 받았던 무시무시한 천재소녀 ‘폭풍 고음’ 박지민이 과연 어떤 무대로 우승 트로피 쟁탈전을 벌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우승자에게는 현대자동차의 i40가 준 우승자에게는 i30가 제공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하이, 1집 앨범 ‘퍼스트 러브’로 K팝스타2 컴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괴물 신인’이 <K팝 스타2>에 돌아왔다!” ‘괴물 신인’ 이하이가 1년 만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에 금의환향한다. 이하이는 오는 10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첫 정규 앨범 1집인 ‘퍼스트 러브(FIRST LOVE)’의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 이하이를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알린 <K팝 스타> 생방송 무대에서 이하이가 첫 정규 앨범의 정식 인사를 올린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시즌1>의 준우승자인 이하이는 무대에 올라서면 소울 충만 ‘반전 소녀’로 변신, 짙은 소울을 담은 매력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홀렸던 참가자.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  
K팝스타 시즌2 “제2의 박지민, 이하이를 찾아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서바이벌 오디션-K팝 스타 시즌 2>(이하 <K팝 스타 시즌 2>)가 최대 규모 국내 오디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한다. <K팝 스타 시즌 2> 국내오디션은 오는 8월 17일(금)~19(일)까지 3일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 무엇보다 <K팝 스타>는 <시즌1> 종료 후 가장 빠른 기간 내에 가장 많은 인원이 대형기획사와 계약을 완료했는가 하면, 우승자 박지민과 준우승자 이하이가 속해있는 수펄스가 올해 안에 데뷔를 예고하는 등 실질적인 결과물을 선보이면서 수많은 오디션 참가자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K팝 스타>의 인기를 증명하듯 <시즌2>는 <시즌1>에 비해 5배나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하는 등 시작부...  
K팝스타 박지민 VS 이하이, 폭풍 라이벌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K팝 스타>에 ‘홀릭’됐다!” 진짜 ‘K팝 스타’ 탄생 초읽기에 돌입한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대한민국을 달구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파이널 전이 단 3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결승전 최종 결과에 대한 초유의 관심으로 들썩이고 있는 것. 5개월여의 숨 가쁜 여정을 함께 달려오면서 <K팝 스타> TOP2 박지민, 이하이의 성장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물론 스타들까지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될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K팝 스타>가 우승자...  
K팝스타 ‘음원 차트’ 싹쓸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음원 차트, <K팝 스타>가 접수한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음원들이 온라인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다. SBS<K팝 스타>의 이하이, 수펄스, 박지민이 불렀던 초특급 화제 곡들이 28일(오늘) 오전 0시부터 멜론(www.melon.com)을 비롯해 전 음원 사이트에서 본격적으로 음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21일 이하이 ‘너를 위해’와 윤현상 ‘이별 참 못할 짓이더라’가 1차로 공개, 좋은 반응을 얻었던데 이어 2차 스페셜 음원 공개인 것. 총 3곡이 추가 서비스 된 이번 <K팝 스타> 스페셜 음원들은 4차 생방송 미션곡들과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내며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들의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이번 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