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5일(토)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국내 자동차 경주대회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출전권을 두고 경쟁을 시작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무한도전 장기 프로젝트 사상 최초로 멤버간의 경쟁이 시작된다.

제작진은 봅슬레이 특집, 조정 특집 등 멤버 개인의 능력보다는 멤버들의 협동심, 믿음을 바탕으로 승부가 결정되었던 이전 프로젝트와 달리 ‘스피드 레이서’의 선수 선발전은 개인의 역량으로 멤버간의 대결을 하는 개인전으로 펼쳐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각자의 자존심을 건 승부인 만큼 선발전을 앞둔 멤버들은 묘한 경쟁심을 드러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개인 주행 기록 단축에 열을 올리는 한편 다른 멤버들의 기록을 체크하는 등 서로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 숨겨져 있던 승부욕을 드러냈다.

과연 멤버들 간의 대결을 통해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출전권을 차지하게 되는 멤버가 누구일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일곱 남자들의 자존심 대결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는 5일(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20140404181021_P.jpg
[사진제공=M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