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개그우먼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현주씨가 최근에는 행복전도사로 변신했다.

다양한 계층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게된 사연을 C채널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최일도의 힐링토크 회복에 출연해서 그 사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개그우먼 이현주씨는 1987년 MBC 청춘만만세에서 독신녀 역할로 신인상, 1988년 MBC 일밤에서 참깨부인 역할로 우수상 수상. 그리고 SBS로 스카우트 되어, ‘코미디 전망대’를 진행하며 최우수상을 받으며 개그우먼으로는 최고의 입지에 오를 수 있었다.

그녀는 대학교 3학년 철없던 시절, 생각지 않게 개그우먼이 되고 부와 명예를 한순간에 얻었다. 데뷔초에는 CF와 워낙 많은 행사를 뛰다보니 집에 돈을 세는 계수기가 있을정도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9de6419e6a5bbf0570338dc6e43110af.jpg
C채널 힐링토크 회복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현주          [사진제공=앤스타컴퍼니]

하지만 갑작스럽게 얻은 인기 뒤에는 숨겨진 고독과 좌절로 굉장히 지쳐가고 있었다. 결국 일로 받은 스트레스를 술과 담배로 풀며, 밤거리 환락가를 다니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리고 고속도로에서의 대형 4중추돌 사고와 함께 수술후 마취가 덜깬 상태에서 자신의 혀를 깨물어 절단이 되어 장애 5급을 판정 받은 안타까운 사실을 공개했다. 이현주는 "술에 의지하며 2년간 은둔생활을 했다"며 "알코올 중독과 극심한 우울증이 왔고 유서만 수차례 썼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씨는, 방송을 그만두고 10년까지는 방송을 하는 동료와 친구들이 부럽웠다고 고백했다. 계속 활동했더라면 최고의 위치에 올라 대선배가 되지 않았을까? 때로는 “내가 더 유명했는데 하는 미련도 있었다.” 하지만, 본인이 활동했던 때와 지금의 방송 현실이 달라졌고 이제는 봉사를 하며 행복을 전파하는 행복전도사의 삶에 만족한다고 설명했다.

현재는 개그맨 선배인 배영만씨와 함께 다양한 곳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각 지역을 찾아 다니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행복에 젖는다고 감사함을 표시했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 이상은 감사한 이유를 찾아서 감사함에 젖는다고 밝혔다.

최일도의 힐링토크 회복은 매주 월,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케이블채널과 IPTV 채널에서 시청할수 있으며 재방송과 함께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다시 보기를 통해서도 만나볼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그우먼 이현주 “혀 깨물어 혀 절단, 장애 5급 판정” 고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개그우먼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현주씨가 최근에는 행복전도사로 변신했다. 다양한 계층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게된 사연을 C채널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최일도의 힐링토크 회복에 출연해서 그 사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개그우먼 이현주씨는 1987년 MBC 청춘만만세에서 독신녀 역할로 신인상, 1988년 MBC 일밤에서 참깨부인 역할로 우수상 수상. 그리고 SBS로 스카우트 되어, ‘코미디 전망대’를 진행하며 최우수상을 받으며 개그우먼으로는 최고의 입지에 오를 수 있었다. 그녀는 대학교 3학년 철없던 시절, 생각지 않게 개그우먼이 되고 부와 명예를 한순간에 얻었다. 데뷔초에는 CF와 워낙 많은 행사를 뛰다보니 집에 돈을 세는 계수기...  
가수 조덕배, 제6회 장애인문화예술대상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조덕배 씨(지체 2급)가 제6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대통령상)을 받는다. 또 시각장애의 어려움을 딛고 시인으로 활동해 온 손병걸 씨(시각 1급)가 장애인문화예술상(국무총리상)을 수상한다. 장애인문화예술대상은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와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장애인 예술가를 발굴하여 시상해 오고 있다. 제6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대통령상 수상 가수 조덕배 씨 올해 대상(대통령상) 수상자 조덕배 씨는 1985년 ‘나의 옛날이야기’로 데뷔하여 ‘꿈에’,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슬픈 노래는 부르지 않을 거야...  
인간극장, 시각장애인 수영선수 ‘한동호’ 집중조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키 183cm의 늘씬한 몸과 봄 날 같은 미소로 보는 이 가슴을 절로 훈훈하게 하는 동호(26) 씨. 길을 나서면 단박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는 그 시선을 알아차릴 수 없는 1급 시각 장애인이다. 문 밖 모든 것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았던 뜨겁고 파릇했던 스무 살의 어느 날, 갑자기 눈앞이 뿌옇게 변하며 형제가 잘 분간되지 않기 시작한다. 당황해 찾은 병원에서 벼락처럼 내린 병명은 ‘레버씨 시신경위축증’이란 듣도 보도 못한 희귀 질환. 시신경 손상으로 인해 수개월 내 갑자기 양쪽 시력을 잃어야하는 불치의 병이었다. 인간극장 5부작 ‘그래도 내가 좋아’ 시각장애인 수영선수 ‘한동호’ [사진제공=KBS] 식사, 독서, 쇼핑, 여행, 그리고 거울 속...  
전국 장애학생들의 정보화 축제 열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립특수교육원(원장 김은주)은 한국콘텐츠진흥원 및 CJ E&M(주)과 공동으로 8월 30(화)부터 8월 31일(수)까지 2일간 전국 장애학생들의 정보화 축제인 “제9회 전국특수교육정보화대회 및 제7회 전국장애학생e스포츠대회”를 서울교육문화회관(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장애학생의 정보격차 해소, 장애인식개선 및 장애학생의 건전한 여가생활 개발을 위해 개최되어 온 이 대회에는 장애학생, 교사, 학부모, 일반학생 등 총 1,500명이 참여하게 된다. 이 대회는 전국 장애학생들의 정보화 역량을 펼치는 전국 특수학교(급) 학생 정보경진대회를 비롯하여 전국장애학생e스포츠대회, 특수교육 산업 홍보전, 전국특수교육정보화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