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나이트라인’ 정성근 앵커가 서울시장선거에 대해 시원한 발언을 남겨 세간에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0월 27일 밤 12시 25분부터 방송된 ‘나이트라인’에서 국민앵커인 정성근 앵커는 클로징에서 이번 10월 26일 치러진 서울시장 선거에 관해 언급하며 “‘아름다운 재단이 아름다운 피부에 이겼다’, ‘시민이 권력을, 넥타이 부대가 정치권을, SNS가 기득권을 꺾었다’라는 온갖 수사가 가득했던 하루입니다”라는 기사들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그러나 실제로는 등록금과 취업난, 박탈감이 낳은 20, 30, 40대까지 분노세대의 폭발로 읽어내야 합니다”라는 속시원한 멘트를 날렸다.

 

6c73ec8370a5c216fa6d3a1fb6e95aac.jpg

[출처=SBS 나이트라인 정성근 앵커 방송화면 캡처]

 

뿐만 아니라 정앵커는 전날인 26일에는 조현오 경찰청장의 조직폭력배 진압방식에 대해 “‘총을 쏴서라도 제압하라’ 경찰청장이 내린 지시입니다”라고 언급했다.

 

곧이어 그는 “그런데 이건 틀렸습니다. 조폭 난동 사건에 대한 국민들의 불만은 경찰의 미온적 대응, 허위 축소 보고입니다. 총 쏴서 될 일이면 아예 군대 동원하고 대포 쏴야되겠지요, 경찰 총수의 시각 점검이 필요합니다”라는 촌철살인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과 트위터이용자들은 “정성근앵커님같은 분들이 더욱 많아져야 우리 언론이 힘이 날텐데요”, “이번에도 역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멘트였습니다”, “정성근 앵커의 소신 발언에 네티즌 속이 다 뻥 뚤립니다”라며 환호를 보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BS 정성근앵커, “군대 동원하고 대포 쏴야” 촌철살인 멘트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나이트라인’ 정성근 앵커가 서울시장선거에 대해 시원한 발언을 남겨 세간에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0월 27일 밤 12시 25분부터 방송된 ‘나이트라인’에서 국민앵커인 정성근 앵커는 클로징에서 이번 10월 26일 치러진 서울시장 선거에 관해 언급하며 “‘아름다운 재단이 아름다운 피부에 이겼다’, ‘시민이 권력을, 넥타이 부대가 정치권을, SNS가 기득권을 꺾었다’라는 온갖 수사가 가득했던 하루입니다”라는 기사들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그러나 실제로는 등록금과 취업난, 박탈감이 낳은 20, 30, 40대까지 분노세대의 폭발로 읽어내야 합니다”라는 속시원한 멘트를 날렸다. [출처=SBS 나이트라인 정성근 앵커 방송화면 캡처] 뿐만 아니라 정앵커는 전날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