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월화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극본 하명희 연출 김윤철, 이하 '우결수')가 지난 23일 온라인 선공개한 1회 분량이 본 방송을 했다.

배우 정애연의 첫 등장은 그 어떤 씬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요가장면으로 첫 등장한 정애연은 탄력적인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탱크톱 요가복을 입고 고난도 요가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헉 소리나게 만들었다.

7d574f2794115498b92450afcb1c0076.jpg
[사진제공=가족액터스]

평소 요가 및 스트래칭으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 정애연은 이번 첫 등장씬을 위해 10여가지가 넘는 동작을 준비했으며,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의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배우 정애연이 맡은 혜진은 첫 직장인 병원에서 유부남 도현(김성민 분)을 만나, 임신하고 결혼을 하게 되는 인물로, 성형외과 의사인 도현(김성민 분)과의 결혼으로 신분 상승으로 신데렐라녀에 등극한다. 하지만 결혼 7년 만에 남편 도현(김성민 분)의 불성실함으로 인해, 이혼소송까지 가게 되는 이혼녀로 전략하게 된다.

정애연은 2008년 MBC드라마 ‘비포&애프터 성형외과’에서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성형외과 홍보실장 역할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후, 4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김성민과 두번째 호흡을 맞추게 되는 인연이 있다.
 
또한, 2편의 연극과 영화를 통해 철저히 다져온 연기를 이번 드라마에서 원없이 보여줄 예정. 실전 생활의 경험이 얹혀지며, 기혼여성을 대변할 정애연의 연기 변신이 앞으로의 ‘우결수’에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는 10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결수 정애연, 고난도 요가 선보이며 강렬한 첫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월화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극본 하명희 연출 김윤철, 이하 '우결수')가 지난 23일 온라인 선공개한 1회 분량이 본 방송을 했다. 배우 정애연의 첫 등장은 그 어떤 씬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요가장면으로 첫 등장한 정애연은 탄력적인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탱크톱 요가복을 입고 고난도 요가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헉 소리나게 만들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평소 요가 및 스트래칭으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 정애연은 이번 첫 등장씬을 위해 10여가지가 넘는 동작을 준비했으며,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의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배우 정애연이 맡은 혜진은 첫 직장인 병원에서 유부남 도현(김성민 분)을 만나, 임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