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원더풀 마마' 속 철부지 된장녀인 정유미가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원마(이하, 원더풀마마) 정유미 직찍'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드라마 속 된장녀의 면모와는 다르게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인 '정블리룩'의 모습이 공개 되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드라마 속에서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블루계열의 파스텔 컬러 재킷과 패턴 원피스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특히, 피치 컬러의 백과 시원한 블루 톤의 의상의 세련된 조화로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정유미만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e5d1c84997f45ca86ac86b0aeb9869f1.jpg
[사진제공=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의 모습은 현재 SBS '원더풀 마마' 촬영이 없는 날에 시간을 내어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정유미는 쇼핑 중에도 자신을 알아본 팬들을 의식하지 않고 즐겁게 쇼핑을 즐겼으며, 반겨주는 팬들을 향해 인사를 건네는 등 소탈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유미 너무 사랑스럽다", "드라마 속 모습과 다르네요", "정유미의 러블리룩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더풀 마마'는 못 말리는 된장녀, 된장남 3남매가 엄마에 대한 사랑을 깨달아가면서 진정한 화합을 그리는 가족드라마다. 매주 토, 일 8시 50분 방송.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더풀마마 정겨운-정유미, 재결합 난관 봉착하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주 이별의 쪽지를 남기고 감쪽같이 사라진 정유미(고영채 역)를 찾기 위해 그녀의 집을 찾은 정겨운(장훈남 역)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을 안심케 한 가운데 재회한 두 사람 사이에 냉랭한 기류가 포착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일) 방송된 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 연출 윤류해) 32회에서는 돈과 함께 결혼을 제의한 수진(유인영 분)을 깨끗이 정리하고 모두의 행복을 위해 영채(정유미 분)를 택하는 남자다운 모습을 보였던 훈남(정겨운 분)의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의 재회를 암시했다. [사진제공=SBS] 훈남-영채 커플의 걸림돌이었던 수진도 훈남을 향한 마음을 정리했으니 이제 두 사람이 다시 만나 행복할 일만 남은 것. 그러나 재...  
원더풀마마 정유미 돌직구 고백 “나 그 사람 좋아해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주말극 '원더풀 마마' 주연 정유미가 '돌직구 고백'으로 정겨운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원더풀 마마' 14회에서는 장훈남(정겨운)을 둘러싸고 그를 좋아하는 고영채(정유미), 이수진(유인영)간의 극한 대립이 이어지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날은 그간 좀처럼 마음을 드러내지 않았던 정유미의 돌직구 고백이 그려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정유미의 돌직구 고백은 유인영과의 설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나왔다. 정겨운과 함께 일하는 게 싫었던 그의 전 여자친구 유인영은 정유미에게 다른 일자리를 소개한다. 대기업에 보수도 복지도 지금과는 비교할 수 없는 좋은 자리. 하지만 정유미는 이 같은 제안을 불쾌해하며 거절한다. 이유를 묻는 유인영의 말에...  
원더풀마마 정유미, 쇼핑하는 모습도 ‘블링블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원더풀 마마' 속 철부지 된장녀인 정유미가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원마(이하, 원더풀마마) 정유미 직찍'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드라마 속 된장녀의 면모와는 다르게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인 '정블리룩'의 모습이 공개 되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드라마 속에서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블루계열의 파스텔 컬러 재킷과 패턴 원피스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특히, 피치 컬러의 백과 시원한 블루 톤의 의상의 세련된 조화로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정유미만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의 모습은 현재 SBS '원더풀 마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