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번 주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에는 떠오르는 스포츠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 N 정인영 아나운서가 전격 출연해 아찔한 수영복 패션을 선보인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176cm 장신의 늘씬한 몸매뿐 아니라 지성까지 동시에 갖춘 ‘스포츠 여신’, ‘야구 여신’으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물의 여왕 선발전’ 녹화에는 정인영 아나운서뿐만 아니라 2012미스코리아 선 ‘김사라’와 고우리(레인보우), NS윤지, 수빈(달샤벳)등 최고의 아이돌도 녹화에 함께 참여했다.

1e502c213f0419ea875a92082a56a2f1.jpg
[사진제공=KBS]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 오프닝 때에는 출연자 본인의 매력을 한껏 어필할 수 있는 화려한 의상을 입었지만, 경기가 시작되자 수영장에 맞는 스포티하고 섹시한 콘셉트의 아찔한 의상을 선보이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특히, 정인영 아나운서는 몸매를 강조하는 스타일로 각종 매체를 통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드림걸즈의 화끈한 경기는, 1월 13일(일) KBS 2TV 출발드림팀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인영 아나운서, 드림팀에서 ‘수영장 패션’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번 주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에는 떠오르는 스포츠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 N 정인영 아나운서가 전격 출연해 아찔한 수영복 패션을 선보인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176cm 장신의 늘씬한 몸매뿐 아니라 지성까지 동시에 갖춘 ‘스포츠 여신’, ‘야구 여신’으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물의 여왕 선발전’ 녹화에는 정인영 아나운서뿐만 아니라 2012미스코리아 선 ‘김사라’와 고우리(레인보우), NS윤지, 수빈(달샤벳)등 최고의 아이돌도 녹화에 함께 참여했다. [사진제공=KBS]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 오프닝 때에는 출연자 본인의 매력을 한껏 어필할 수 있는 화려한 의상을 입었지만, 경기가 시작되자 수영장에 맞는 스포티하고 섹시한 콘셉트의 아찔한 의상을 선...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