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70년대를 주름잡은 인기가수 정훈희-김태화 부부와 한류 아이돌 ‘씨스타 소유’가 한 가족이 됐다.

섹시하고 도발적인 무대매너로 대한민국 삼촌팬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씨스타 소유가 정훈희-김태화 부부의 며느리가 됐다.

8a5d73201cb8ee83f4cb288d0c8d5e31.jpg
[사진제공=JTBC]

최고의 스타들이 가상 며느리 체험을 하는 JTBC <대단한 시집>에 새롭게 합류한 최초 아이돌 며느리 소유가 가요계 대선배인 정훈희-김태화 부부의 훈남 아들과 가상 부부가 되었다.

정훈희와 김태화 부부는 국민가수답게 며느리를 ‘가족 음악회’로 환영했다. 소유를 위해 훈남 두 아들들과 함께 축하무대를 마련했다. 드럼을 치는 큰 아들과 건반을 연주하는 둘째 아들의 반주에 맞춰 정훈희와 김태화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씨스타 소유를 맞이했다.
 
소유는 이에 질세라 씨스타 히트곡 ‘나혼자’, ‘러빙유’ 등을 무반주로 열창하며 처음 만난 시부모님 앞에서 섹시 댄스를 보여주기 시작했고, 시댁식구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도 그 어떤 무대보다 열심히 임하는 소유의 무반주 댄스 춤사위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훈희-김태화 부부는 며느리 소유와의 첫 만남에서 ‘우리는 서로의 사생활과 취향을 존중하는 쿨한 가족’이라며 자신들을 소개했다. 앞으로 함께 잘 지내기 위해서 ‘가족생활수칙’을 같이 작성해보자고 제안한 정훈희. 생활수칙의 내용을 정하면서 초반부터 팽팽하게 의견이 대립하기 시작했다.
 
가요계 대선배 시부모님 앞에서도 소유는 기죽지 않고 자신의 주장을 당당히 요구했다. 특히 소유가 ‘같은 잔소리는 세 번 이상은 하지 말 것’이라고 제안하자 정훈희-김태화 부부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같은 잔소리를 세 번 하게 만든 사람이 잘못’ 이라는 김태화의 주장에 서로 대립하기 시작한 며느리 소유와 시부모님! 첫 만남부터 삐걱거린 정훈희-김태화 부부와 씨스타 소유의 시집살이 실체는 11월 27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대단한 시집>에서 전격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화 헤어질 결심 OST '안개' 주인공 가수 정훈희의 음악 인생 이야기 file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오늘(12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 '안개'의 주인공, 가수 정훈희가 세시봉 멤버 송창식, 조영남과 함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안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정훈희는 1967년 17살에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데뷔곡 '안개'를 시작으로 '스잔나', '꽃밭에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한국 가수 중 최초로 1970년 일본 도쿄 국제가요제에서 입상, 이후 칠레와 그리스 등 세계 국제가요제에서 6번이나 수상하며 원조 한류스타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영화 헤어질 결심 OST '안개' 주인공 가수 정훈희의 음악 인생 이야기 스타다큐 마이웨이 329회 그런 그녀에게 55년 만에 '제2의 전성기'가 찾...  
대단한 시집, 며느리 씨스타 소유의 당돌한 요구에 정훈희-김태화 멘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70년대를 주름잡은 인기가수 정훈희-김태화 부부와 한류 아이돌 ‘씨스타 소유’가 한 가족이 됐다. 섹시하고 도발적인 무대매너로 대한민국 삼촌팬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씨스타 소유가 정훈희-김태화 부부의 며느리가 됐다. [사진제공=JTBC] 최고의 스타들이 가상 며느리 체험을 하는 JTBC <대단한 시집>에 새롭게 합류한 최초 아이돌 며느리 소유가 가요계 대선배인 정훈희-김태화 부부의 훈남 아들과 가상 부부가 되었다. 정훈희와 김태화 부부는 국민가수답게 며느리를 ‘가족 음악회’로 환영했다. 소유를 위해 훈남 두 아들들과 함께 축하무대를 마련했다. 드럼을 치는 큰 아들과 건반을 연주하는 둘째 아들의 반주에 맞춰 정훈희와 김태화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씨스타 소유를 맞...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