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함께 보는’ 대본 커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현장 뒤편에서도 늘 함께하는 총잡이 커플의 케미가 포착된 것.

대망의 첫 방송 단 3일만을 남겨 놓은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그동안 숱한 화제와 볼거리를 생산하며 올 여름 대작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총잡이’ 박윤강과 히로인 정수인 역의 이준기와 남상미에게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조선 총잡이’의 강력한 스케일만큼이나 크다.

제작진이 이번에 공개한 대본 커플샷은 카메라 밖에서도 늘 함께하는 연인 같은 모습을 포착해냈다. 내리쬐는 햇볕을 피해 우산 아래서도, 함께 탄 말 위에서도, 아름다운 정원에서도, 이준기와 남상미는 늘 함께 대본을 보고 연습하며 연기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대본 열공도 함께 할 정도로 함께 촬영하는 날이면 늘 붙어 다니는 총잡이 커플. 남상미는 “준기 오라버니와 함께 하는 장면이 많은데, 감독님 오케이 사인이 바로바로 나온다. 호흡이 정말 잘 맞는다”며 파트너 이준기와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준기 또한 “현장에 도착해 상미를 만나 촬영장에 걸어가면서부터 연기를 맞춰본다. 편하게 많은 의견을 주고받기도 한다. 그런 에너지가 연기에 모두 드러난다”고 덧붙였다.

이들의 케미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도 직결된다. 제작진 관계자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을 함께 보며 알콩 달콩 대화를 많이 나누는 모습이 마치 아름다운 연인처럼 보기 좋다. 그래서인지 NG를 내는 일도 거의 없다. 우리끼리는 촬영이 이렇게 순조로워도 되냐며 서로 농을 던질 정도다. 이런 기운이 드라마 안에서도 느껴질 것이다”라고 전해 총잡이 커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1년 ‘공남폐인’을 양산하며 그해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공주의 남자’ 김정민 감독의 연출로, 2014년에도 또 한편의 대박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조선 총잡이’. 오는 6월 25일 KBS 2TV를 통해 대망의 첫 발을 쏜다.

a7bd1981c6c521d2cfa033747d0a2381.jpg
[사진제공=K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불꽃 기습뽀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총잡이’ 커플 이준기와 남상미의 불꽃 기습뽀뽀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남녀 주인공 박윤강과 정수인으로 열연중인 이준기와 남상미. 지난 2회분에서 ‘능청도령’ 박윤강은 ‘엉뚱 규수’ 정수인을 쥐락펴락하며 그만의 방식으로 애정 표현을 시작했다. 때론 귀엽게 때론 능청스럽게 정수인의 애간장을 태우며 극의 유쾌함을 더했던 박윤강. 이에 약이 바짝 오른 수인과 티격태격 밀고 당기기를 즐기던 윤강은 늦은 밤 방에 드러누워 “다 그러면서 정 붙는 거라오”라며 엉큼한 미소를 발산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3회분에서는 이런 윤강의...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대본 커플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함께 보는’ 대본 커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현장 뒤편에서도 늘 함께하는 총잡이 커플의 케미가 포착된 것. 대망의 첫 방송 단 3일만을 남겨 놓은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그동안 숱한 화제와 볼거리를 생산하며 올 여름 대작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총잡이’ 박윤강과 히로인 정수인 역의 이준기와 남상미에게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조선 총잡이’의 강력한 스케일만큼이나 크다. 제작진이 이번에 공개한 대본 커플샷은 카메라 밖에서도 늘 함께하는 연인 같은 모습을 포착해냈다. 내리쬐는 햇볕을 피해 우산 아래서...  
골든크로스 후속 ‘조선 총잡이’ 남상미 캐스팅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조선 총잡이’의 로맨틱 히로인에 배우 남상미가 낙점됐다. ‘골든 크로스’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KBS 미디어)가 여자 주인공 정수인 역에 남상미의 캐스팅 소식을 전한 것. 이미 남자 주인공 박윤강 역에 이준기를 확정하며 일발 장전을 완료한 ‘조선 총잡이’는 KBS가 2년여의 기획을 거쳐 준비한 2014년 여름 시즌의 야심작. 특히 그와 함께 신세계 로맨스를 펼칠 정수인 역으로 누가 합류하게 될지 그동안 초미의 관심이 집중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랜 기간 내부 논의를 거친 ‘조선 총잡이’ 제작진은 정수인 역에 남상미를 최종적으로 물망에 올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