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총잡이’ 커플 이준기와 남상미의 불꽃 기습뽀뽀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남녀 주인공 박윤강과 정수인으로 열연중인 이준기와 남상미. 지난 2회분에서 ‘능청도령’ 박윤강은 ‘엉뚱 규수’ 정수인을 쥐락펴락하며 그만의 방식으로 애정 표현을 시작했다.

때론 귀엽게 때론 능청스럽게 정수인의 애간장을 태우며 극의 유쾌함을 더했던 박윤강. 이에 약이 바짝 오른 수인과 티격태격 밀고 당기기를 즐기던 윤강은 늦은 밤 방에 드러누워 “다 그러면서 정 붙는 거라오”라며 엉큼한 미소를 발산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3회분에서는 이런 윤강의 애정공세가 더욱 적극적으로 그려질 예정.

제작진이 이번에 공개한 스틸컷은 박윤강과 정수인의 조선 개화기판 불꽃놀이 데이트를 담고 있다. 역관의 딸로 신문물을 자유롭게 접했던 수인 덕분에 난생처음 분수처럼 뿜어져 나오는 불꽃을 보게 된 윤강. 이에 그의 눈빛은 신기함과 즐거움으로 가득 차있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를 순간, 하지만 그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불꽃처럼 피어오르고 있는 수인에 대한 감정이다.

결정적 순간을 놓칠 리 없는 칼잡이 윤강. 아름다운 불꽃을 바라보는 수인에게 기습뽀뽀를 감행했다. 그의 완벽한 결정력에 부끄러운 듯 왼손으로 자신의 뺨을 만지는 수인. 늘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찼던 그녀가 처음 경험한 ‘뽀뽀의 맛’, 상대가 윤강 도령이기에 싫지만은 않은 눈치다. 이렇게 둘의 사랑은 시작되는 것일까. 만족스러운 듯 해맑게 웃고 있는 윤강을 바라보고 있는 수인의 시선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사랑스럽다.

지난 달 충청남도 태안에서 진행된 불꽃놀이 촬영 현장.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 안개가 멋들어지게 깔리며 보기 드물게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졌다. 이준기와 남상미를 비롯하여 전 스태프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을 정도. 이에 시종일관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자연스레 만들어졌다.

불꽃을 바라보던 두 배우 모두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이던 찰나 흰색 연기가 유독 이준기의 얼굴을 향해 퍼지자, “근데 제 얼굴 나와요?”라고 갑작스레 농을 던진 이준기. 첫 뽀뽀 연기로 살짝 수줍어하던 남상미가 웃음보를 터뜨렸고, 스태프들 모두 유쾌하게 웃으며 촬영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렇게 행복했던 분위기는 불꽃놀이 데이트씬에 고스란히 담겨져 시청자들에게 전달될 것이라고.

액션도 되고 로맨스도 되는 ‘조선 총잡이’. 티격태격 밀당중인 박윤강과 정수인의 불꽃놀이 로맨스는 오늘 밤 10시 KBS 2TV ‘조선 총잡이’ 3회를 통해 방송된다.

a994f44547fd42cacf5a159913bd5d99.jpg
[사진제공=K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불꽃 기습뽀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총잡이’ 커플 이준기와 남상미의 불꽃 기습뽀뽀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남녀 주인공 박윤강과 정수인으로 열연중인 이준기와 남상미. 지난 2회분에서 ‘능청도령’ 박윤강은 ‘엉뚱 규수’ 정수인을 쥐락펴락하며 그만의 방식으로 애정 표현을 시작했다. 때론 귀엽게 때론 능청스럽게 정수인의 애간장을 태우며 극의 유쾌함을 더했던 박윤강. 이에 약이 바짝 오른 수인과 티격태격 밀고 당기기를 즐기던 윤강은 늦은 밤 방에 드러누워 “다 그러면서 정 붙는 거라오”라며 엉큼한 미소를 발산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3회분에서는 이런 윤강의...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대본 커플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함께 보는’ 대본 커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현장 뒤편에서도 늘 함께하는 총잡이 커플의 케미가 포착된 것. 대망의 첫 방송 단 3일만을 남겨 놓은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그동안 숱한 화제와 볼거리를 생산하며 올 여름 대작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총잡이’ 박윤강과 히로인 정수인 역의 이준기와 남상미에게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조선 총잡이’의 강력한 스케일만큼이나 크다. 제작진이 이번에 공개한 대본 커플샷은 카메라 밖에서도 늘 함께하는 연인 같은 모습을 포착해냈다. 내리쬐는 햇볕을 피해 우산 아래서...  
골든크로스 후속 ‘조선 총잡이’ 남상미 캐스팅 확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조선 총잡이’의 로맨틱 히로인에 배우 남상미가 낙점됐다. ‘골든 크로스’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KBS 미디어)가 여자 주인공 정수인 역에 남상미의 캐스팅 소식을 전한 것. 이미 남자 주인공 박윤강 역에 이준기를 확정하며 일발 장전을 완료한 ‘조선 총잡이’는 KBS가 2년여의 기획을 거쳐 준비한 2014년 여름 시즌의 야심작. 특히 그와 함께 신세계 로맨스를 펼칠 정수인 역으로 누가 합류하게 될지 그동안 초미의 관심이 집중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랜 기간 내부 논의를 거친 ‘조선 총잡이’ 제작진은 정수인 역에 남상미를 최종적으로 물망에 올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